[64AUDIO] 창립자 내한하다! 한국 팬들과의 만남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64AUDIO] 창립자 내한하다! 한국 팬들과의 만남


지난 주 목요일, 숙대입구역 근처의 아늑한 공간에서 사운드캣과 포터블코리아가 공동 주최하고 특별 게스트로 64오디오의 창립자 Vitaliy Belonozhko와 인터네셔널 세일즈 디렉터 Rock Hayes가 함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포터블코리아의 하이파이 매니아 40여분과 함께해 더욱 특별했던 이번 행사는,  64 오디오 담당자 소개 – 브랜드 및 신제품 프리젠테이션 – 주최사 소개 – 청음 및 Q&A – 천원경매 이벤트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64오디오의 창립자가 한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는 최초이자 이례적인 일이었습니다.

진지하게 64오디오의 이번 신제품에 대한 언론 인터뷰 및 브리핑을 진행하는 모습에서 제품의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은 물론, 음악인이자 음반 제작사들과 10년 이상 일하며 쌓아온 경험에서 우러나는 기품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사운드캣이 직접 준비한 음료 및 다과로 더욱 풍성하게 꾸며 봤습니다

.

1월 중순 출시 예정인 64오디오의 신제품을 청음하실 수 있도록 따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진지하게 청음하며 제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참석자들의 모습입니다. 청음 후에는 창립자 Vitaliy 가 직접 행사장을 한바퀴 돌며 참석자 분들의 질문을 받으며 궁금증을 해소해 갔습니다.

공식적인 행사의 막바지에 이르러, 포터블코리아에서 준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파이 매니아 분들이 평소 갖고 있던 64 오디오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64 오디오의 창립자와 담당자 또한 한국 팬들이 어떤 의문을 갖고 있었는지를 확인하면서 소통할 수 있었던 자리 라는데에 큰 의미가 있지 않았나 합니다.

마치겠습니다. 추운 겨울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다음번 행사때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