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2018 멜론모파이쇼 사운드캣 참가리뷰

사운드캣이 2018 멜론모파이쇼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모파이쇼는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서울국제오디오쇼와 공동개최 되었으며, 평소 하이파이 오디오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운드캣의 모습입니다. 정면 빔 스크린으로 브랜드 아티스트 영상을 볼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제품 라인업은 모파이쇼 참가자 분들의 취향과 관심사를 고려하여 이어폰 및 DAP등 디바이스,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스테디 셀러인 에티모틱 입니다. ER3시리즈는 출시이후 정확한 사운드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행사의 사운드캣 제품 중 총 판매율 3위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ER3SR과 ER3XR의 차이를 물어 보셨는데요. XR이 중저음역대가 더 보강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적인 차이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청음이겠죠?

풍성한 사운드와 압도적인 출력을 자랑하는 펜더의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두 제품의 용도가 달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 이번 행사때는 몬터레이가 뉴포트를 제치고 판매량 2위를 기록했습니다.

펜더의 인이어 시리즈

64오디오의 작품이라 할 수 있는 티아 시리즈와 U시리즈 유니버셜 이어폰 입니다. 

현존하는 64오디오 티아 중 가장 고가 모델인 4백만원대의 티아 포르테는 출시 이후 매번 행사 때마다 꼭 하나씩 판매되곤 했는데, 이번 행사때도 어김없었죠.

심갓은 라인일체형인 베이스와 MMCX타입인 프로 두가지 제품군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출시된 신형으로 독보적인 인기였죠.

대망의 2018 모파이쇼 사운드캣 판매 1위 제품! 바로 대륙의 실수, ‘심갓 이어폰’ 입니다.

그 밖에도 이번 2018 멜론모파이쇼에서 최초공개한 순도율 높은 브리마 케이블

iFi 오디오 입니다.

선남선녀 모델분들이 들고 계신 제품은 왼쪽부터 순서대로 이어소닉스 시그니쳐 이어폰, JH오디오 인이어 , 브리마 케이블, 온쿄 DAP 로 모두 사운드캣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음향기기들 입니다.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