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m] 아쿠아 플러스 출시 예정.. 사전 예약판매 진행중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무선 포터블 오디오 앰프 ‘아쿠아 플러스’를 3월 21일 정식 출시할 예정입니다.

대만의 모바일 하이파이 제품 전문 제조사인 넥슘의 신제품 아쿠아 플러스는 무선 기술과 디자인의 조화를 모토로 블루투스 4.2 연결을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 앰프입니다.

 

모바일 블루투스 제품의 음질 퀄리티 저하에 대한 통념을 깨고자 씨러스로직 사의 최신 CS43130 DAC IC를 탑재했으며, apt-X, aptx-LL, AAC, SB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는 등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SRC(샘플링레이트컨버터)회로를 탑재하여 모든 음원을 32bit/384kHz 로 업샘플링 할 수 있는 기능이 별도 내장 되어 있어 확연한 음질 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고감도의 마이크를 내장하여 APPLE Siri, OK Google 등 음성 인식 및 통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측면의 LED 표시등을 통해 현재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죠. 표시등에는 전원 on/off 및 페어링, 음악 재생, 32bit/384kHz 변환 활성화 등 모드 변환 시 컬러가 바뀌기 때문에 상태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국제 무선 충전 규격인 Qi 방식을 채택하여 간편한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한편 사운드캣 직영몰인 “자운드”(www.zound.co.kr)에서는 아쿠아 플러스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 구매자 사은품으로 6만 5천원 상당의 MMCX 커스텀 이어폰 케이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쿠아 플러스 어디서 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