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MEEaudio] MEEaudio Balanced Universal MMCX Cable & Adapter Review

Mee Audio Balanced Universal MMCX Cable&Adapter

MMCX 커넥터를 사용하는 모든 이어폰과 호환이 되는 밸런스드 케이블

사양
 길이: 135cm
 무게: 164g
 커넥터: 3.5mm밸런스,  3.5mm 언밸런스, 4.4mm의 기본 밸런스드 2.5mm 오디오

하드웨어 및 악세서리
케이블의 재질이나 외관은 프리미엄 케이블에서 느낄 수 있는 단단함과 무게감이 느껴지며 굉장히 섬세하게 제작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연하며 매우 부드러워 사용 시 선이 꼬이는 것을 방지해 주며 커넥터 부분이 조금 보입니다.
커넥터 부분에 대해서 말하자면,  2.5mm 밸런스 오디오 잭이 기본입니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3.5mm(일반적인 모바일 디바이스 등), 3.5mm(HiFiMan, Cowon, 등) 그리고 4.4mm(Sony, 등)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어탭터는 칭찬을 아끼고 싶지 않아요. 정말 최고입니다.

음질
밸런스가 잘 맞춰진 신호는 스테레오 크로스토크를 줄여주어 채널 분리력과 사운드 스테이지의 체감을 향상 시켜줍니다. 이 밸런스가 잘 맞춰진 신호는 또한 외부의 신호 간섭을 줄여주어 노이즈의 비율을 줄여줍니다. 이 모든 것은 더 커지고 꽉 찬 느낌의 잘 다듬어진 사운드 스테이지를 가능케 합니다.

Mee Audio의 Pinnacle P1과 P2에 이 케이블을 연결해 테스트 진행해 보았습니다. 물론 MMCX 커넥터를 사용하는 Shure나 Westone의 이어폰과 도 호환이 됩니다.

P2에서는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오디오 애호가들이 좋아할만한 소리의 특색을 보여줍니다. 저음은 꽉 찬 느낌이며 중음과 고음은 생동감이 살아있어 3D의 사운드 스테이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P2와 케이블 모두 $200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훌륭한 제품들입니다. 또한 밸런스가 잡힌 소스를 사용하신다면 그 이상의 값어치를 보여줄 것입니다.
P1은 이미 훌륭한 이어폰으로 유명하지만, 이 케이블과 함께 밸런스가 맞는 신호를 사용한다면 그 진가를 더 확실히 보여줍니다. 소리는 넓은 개방감이 느껴지며 중음과 고음은 묵직하면서도 경쾌합니다. 사운드 스테이지는 더 잘 다듬어져 최고의 해상력과 분리력을 자랑합니다.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진정한 하이 엔드 사운드라고 할 수 있겠네요. P1과 함께 밸런스가 잡혀진 소스를 사용 중 이시라면, 이 케이블은 무조건 하나 사셔야 합니다. 만약 P1 구입을 고려 중이시면 이 케이블과 꼭 같이 구매하세요. $300으로 구매할 수 있는 조합 중 최고입니다.

결론
장점: 밸런스가 잘 맞춰진 사운드, 훌륭한 품질과 외관을 지닌 어탭터
단점: 없음. 그냥 최고!.

한줄평
Pinnacle P1나 p2 혹은 MMCX 커넥터를 사용하는 이어폰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이 케이블은 꼭! 무조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P1에 이 케이블을 연결한 뒤 고품질의 음원을 감상해 보신다면 이 가격대의 이어폰에서 들을 수 없는 하이엔드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아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