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RITE] 포커스라이트의 Red와 Rednet을 사용한 캐나다 방송국 CKPK와 CJJR 의 레코딩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FOCUSRITE] 포커스라이트의 Red와 Rednet을 사용한 캐나다 방송국 CKPK와 CJJR 의 레코딩

밴쿠버의 CKPK 및 자매 라디오 방송국 CJJR은 포커스라이트의 Red 4Pre 58-In / 64-Out Thunderbolt 2 및 Pro Tools HD 호환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함께 RedNet AM2 스테레오 오디오 모니터링 장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수석 엔지니어 인 데이비드 린더 (David Linder)는 2003 년에 Axia Audio에서 만든 오디오-오버- 이더넷 시스템을 언급하면서, 오랫동안 Livewire 시스템의 팬이었다 말 합니다. 현재 Livewire +로 알려진 이 포맷은 모든 AES67 상호 운용성을 Pro Tools를 포함한 모든 방식의 오디오 라우팅을 위해 방송국에서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다는데요, 그는 “오랫동안 이 제품과 호환되는 제품을 찾기 위해 기다렸습니다.  Focusrite에게 감사드립니다.” 고 전합니다.

Linder는 Focusrite의 디지털 방식으로 제어되는 4 개의 “Air”가능 Red Evolution 마이크 프리 앰프를 포함하는 Red 4Pre 장치가 스테이션의 Pro Tools 레코딩 시스템에 연결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아티스트들의 라운지 라이브를 녹음하고 나중에 방송, 프로모션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믹스 된 트랙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테를 통해 20 개 채널 이상의 오디오를 Red 4Pre에 가져 와서 대기 시간이 짧은 Thunderbolt 2 인터페이스로 우리의  3 개 제작실 중 어디에서든 라이브를 녹음합니다.”Linder가 말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도가 높은 장치가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염두에 두었을 때 Red 4Pre이 염두에 둔 것 중 하나였습니다.”

AM2에도 Dante 를 지원하는 오디오 네트워크의 신호 모니터링을 위해 헤드폰 및 라인 출력을 결합한 스테레오 모니터링 장치가 적용되었습니다. “헤드폰 및 라인 레벨 출력, PoE (Power over Ethernet)와 같은 모니터링 제어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장치”라고 Linder는 덧붙였습니다. “또한 최대 96kHz에서 고품질 디지털 – 아날로그 변환 기능을 갖춘 Focusrite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스튜디오에서 매일 이 두 장치를 모두 사용하며 신호 흐름을 향상시키고 소리를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

 

*원문

https://www.audiomediainternational.com/post-production/canadas-ckpk-and-cjjr-record-with-focusrite-red-and-red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