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할 때 쓰기 좋은 이어폰 추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운동할 때 쓰기 좋은 이어폰 추천

겨울이 가고 슬슬 날이 풀리면서 주변에서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날로 증가하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극성을 부리던 중국발 미세먼지도 최근 농도가 보통으로 뜨면서 야외로 나가 조깅 등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럴 때 사용하기 좋은 이어폰 세개를 추천해드립니다.

첫번째, 미오디오 X8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노즐을 조절하여 귀의 형태에 맞게 착용할 수 있어 편안하며, 메모리 와이어를 탑재하여 더욱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죠. 유산소나 근육운동 모두에 적합한 무선 이어폰 입니다.

고강도 운동에 이상적인 깊고 향상된 베이스를 제공하며, 나노코팅 생활방수 기능으로 땀에도 잔고장이 적고 완충 시 최대 8시간까지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명품 이어폰 제조사로 유명한 웨스톤의 Wx 블루투스 케이블 입니다.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볼륨 컨트롤과 음성통화를 지원합니다. IPX4 레벨의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하죠.

사용하던 고급 이어폰의 유닛을 Wx 에 연결하여 써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완전무선 이어폰 뮤토리 A3 입니다. 두개의 유닛을 한쪽씩만 착용할 수도 있고 휴대용 보관함으로 이어폰을 충전도 할 수 있어 더욱 편합니다.

또한 뮤토리 A3는 공진을 억제하고 전 음역대를 균형있게 재생해주는 음향 기술로 저음과 고음의 완벽한 밸런스를 갖추고 있어 음질이 매우 뛰어납니다.

 

 

운동할 때 좋은 친구가 되어줄 수 있는 이어폰, 신중하게 선택하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앞에서 본 이어폰 구매는 자운드에서

www.zou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