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잼잼 모델선발대회 BEST PHOTO 발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키드잼잼 모델선발대회 BEST PHOTO 발표

혼자 보기 아까워서 포스팅하는 지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운드캣 키드잼 모델선발대회 참가사진들!

 

먼저 BEST PHOTO 4인을 공개합니다.

사운드캣 직원들의 만장일치로 가장 첫번째로 뽑힌 어린이 모델의 사진입니다. 굳게 다문 입술과 시선 처리까지 완벽한 이 친구가 BEST PHOTO 1번!  장차 스타가 될수도 있으니 눈여겨 보자구요.

이마를 맞댄 다정한 컨셉! 컨셉이지만 너무 자연스러워요.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키드잼을 착용하고 눈을 꼭 감고 있는 남매의 사진이 BEST PHOTO 두번째로 선정되었습니다.

패션을 좀 아는 어린이 같아요. 스냅백과 바람막이가 넘 잘어울리죠? 패션의 완성은 키드잼! 스타일 좋은 우리 친구 사진도 BEST PHOTO 로 등극!

마지막으로 뱅헤어 앞머리에 측면을 응시하는 예쁜 우리 어린이도 BEST PHOTO 로 등극! 키드잼으로 무슨 노래를 듣고 있는걸까요? 멋진 꿈나무로 무럭무럭 자라나길 바랍니다.

 

다음은 아쉽게 BEST PHOTO 로 선정되지 못했지만, 직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사진들을 공개할게요.

동그란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우리 친구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실제로 봤을때도 정말 너무너무 예뻤답니다.

키드잼으로 음악 듣다가 꿈나라로 갔어요~ 무슨 꿈을 꾸고 있을까요?

목에 착용한 키드잼 핑크가 옷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이 사진또한 직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때떄옷 입고 손수건을 목에 두른 귀여운 아가. 너무 귀엽죠?

엄마 좋은 노래 틀어주세요~

 

 

 

키드잼 헤드폰 이벤트 사진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도 또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운드캣 키드잼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 게시물에 게시된 아동들의 사진은 부모사용동의서 작성 후 게시한 것이며, 동의 없이 함부로 게시된 사진을 도용하거나 편집하는 것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