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yss AB-1266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헤드폰에 커스터마이징 바람이 불고 있다. 다이렉트 사운드의 ES-29, EX-25 의 헤드밴드와 이어패드에 다양한 아트워크를 추가하여 나만의 헤드폰을 만들수 있었던 반면, 이번에는 세계 최고가로 알려진 어비스사의 AB-1266 하이파이 헤드폰에 나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색깔을 입힐수 있다. 모두 수제작으로 이루어져 시일은 다소 걸리나 완성도가 뛰어나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가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3가지의 모델을 커스터마이징하는데 성공해 견본을 제시하고 있는 Abyss 사는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아트워크와 색상을 그래픽 작업해 보내주면 요청사항과 똑같이 재현해 딜리버리하며 총 제작기간은 2-3주가 걸린다. 추가 비용은 없다.

Abyss 국내 총판 (주)사운드캣 (soundcat.com) 에서는 무료로 아트워크 시뮬레이션 작업을 해주고 배송부터 딜리버리까지 원스톱 주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사운드캣, 커스텀헤드폰 출시

미스터빅의 기타리스트 폴 길버트, 팝스타 제니퍼 허드슨 등 해외 유명뮤지션들이 공연이나 녹음 중에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미국의 ‘다이렉트사운드’를 수입하는 음향전문업체 (주)사운드캣이 커스터마이징 헤드폰을 출시했다.

다이렉트사운드의 커스텀헤드폰은 전문스튜디오, 음악대학, 방송국 등 음악관련 단체나 회사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였지만, 최근의 커스터마이징붐을 타고 일반인들에게도 어필, 출시와 동시에 상담이나 주문이 대폭 늘었다. 다이렉트사운드의 커스텀헤드폰은 고급형인 EX-29 뿐만 아니라 보급형인 EX-25 헤드폰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며, 기존 제품가격에 소정의 추가비용을 부담해 수량제한 없이 제작할 수 있다.

추가비용은 커스터마이징하고자 하는 디자인과 부분에 따라 차별화되어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이어패드뿐만 아니라 헤드밴드까지 모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GOLFGUIDE 발췌) 문의 : 070-7019-4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