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패드와 함께 Let's EDM Party!!!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런치패드와 함께 Let’s EDM Party!!!

10478692_785986384757551_5088124632216813147_n

전 세계적으로 EDM 열풍을 몰고 온 런치패드의 출시 5 주년 기념 노베이션과 사운드캣이 기획한 한국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파티.

1. SM 뮤직의 비트버거 소속 국내 넘버1 DJ인 FLASHFINGER와 EDM 아티스트 NEWTON 그리고 AKADU가 펼치는 환상의 무대~

2. 국내 아마추어 런치패드 고수들이 펼치는  신나는 경연대회!

런치패드 콘테스트는 이를 통해 숨은 고수를 발굴해내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사용자들에게 드리고자 이번 런치패드 5주년 기념 파티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반응에 따라  국내 아마추어 런치패드 챔피언이 탄생될  예정입니다~

3. 총 1,000만원 이상의 탐나는 경품. 절대 빈손으로 돌아가는 일은 단연코 없습니다.

 

요동치는 일렉트로닉 비트로 당신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무료공연입니다. 상품이 탐난다면 사전신청 해주세요!

[사전신청 방법]
novation@soundcat.com 으로 신청메일을 보내주세요.
메일제목은 ‘EDM LIVE PARTY 사전신청’
이름, 수량(1인당 총4매까지), 이메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경품 소개]

edm

[참석자 전원]***야광봉의 경우 선착순 200 분에게만 제공됩니다***

컴플라이 폼팁, 실리콘 이어폰, 야광봉 무료증정

edm1

[경품추첨]***사전신청자에게만 한정***

런치패드S 2개, 스컬캔디  크러셔 2개,  스컬캔디 해쉬 4개, 스컬캔디 잉크드10개

launch

[300만원 상당의 화려한 경연 콘테스트 경품]

런치패드 콘테스트상품

금상 :런치패드프로 + 런치키61 (프로의 경우 아직 입고 전이라서 예약발송!)
은상 :런치컨트롤 패키지(런치패드S+런치컨트롤+가방) + 런치키 49
동상 :런치컨트롤 XL+ 런치키 미니

[콘테스트 심사기준]

심사기준은 관객호응도 60% + 노베이션 영국 본사 임원의 선택 40%입니다.

 

[아티스트 소개]

thm

DJ 플래시 핑거는 백지영, YB, 샤이니, 태티서, 엑소, 동방신기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과의 협업 뿐만 아니라 2011년도부터 2014년까지 매해 아시아에서 열리는 엠넷 MAMA의 오프닝 음악을 담당한 실력파 DJ이다. 올 초부터 국내 최대 클럽&DJ 웹사이트 파티럽(PartyLUV)에서 집계한 국내 TOP 10 DJ에 랭크 되어 있으며, 현재 미국과 말레이시아 클럽들의 연이은 초청으로 해외에서 K-EDM의 저력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파티에서는 특별히 런치패드와 결합된 DJ 공연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thm1

뉴튼은 밴드음악과 일렉트로닉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EDM 라이브 그룹으로 그동안 안산밸리록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등 국내 유수의 페스티벌 무대에서 댄서블하고 흡입력 있는 EDM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발매하는 음원마다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전문 사이트인 비트포트에서도 정식 공개될 만큼 수준 높은 음악을 들려주는 팀이다. 뉴튼은 이날 페스티벌 현장을 방불케하는 풀 밴드 사운드의 매력과 일렉트로닉 음악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S__4440074

아카두는 모든 음악 작업에서 뮤직비디오, 공연 비주얼 등 영상 작업의 영역까지 혼자 표현하는 1인 미디어 아티스트로, 최근 유럽의 유명 EDM 레이블과 앨범 유통 계약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아카두는 첫 싱글로 내정된 <comin>의 뮤직비디오 전체를 런치패드를 이용해 작업했는데, 이 비디오는 기존에 시도된 국내외 런치패드 라이트쇼 비디오들과 완전히 다른 방식의 접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그 발상의 독창성과 완성도가 노베이션 관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아직 앨범 발매 전임에도 특별 초청 자격으로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 아카두는 이 무대에서 Comi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밴드와 함께 정규 1집 수록곡 일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10153954_785985978090925_28364411121904534_n

런치패드 5주년 기념 “EDM LIVE PARTY” 관객 사전신청 안내 (무료 공연)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신 순서대로 번호를 부여하여 현장에서 신청번호표를 드립니다.
물론 당일 직접오셔도 무관하지만 사전신청하신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 정확한 정보를 남겨주셔야 현장에서 사전신청번호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신청 선착순)
– 사전신청 인원 상황에 따라 현장접수는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 본 공연은 스탠딩 공연입니다.
– 받으신 사전신청번호표를 버리지 마세요!! 번호표로 추첨을 하여 추첨경품행사를 진행합니다~

[입장 방법]
– 입장 확인처 : 레진코믹스브이홀 티켓박스 (마포구 서교동 356-1 서교호텔별관 지하3층)
– 티켓부스 오픈 : 오후 6시 (본인 확인, 사전신청번호표 수령)
– 입장 대기 : 저녁 7시 15분~7시 30분 (오신순서대로  대기)
– 관객 입장 : 저녁 7시 30분 부터 (도착하신 순서대로 대기하신 후에 입장이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