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Fender]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 ‘뉴포트’ 새 컬러 2종 출시

세계적인 기타 명가 펜더(Fender)의 블루투스 스피커 ‘뉴포트(Newport)’ 새 컬러 2종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클래식 뉴포트 블랙(Black)과 동일한  제원에 펜더 일렉기타 시리즈의 바디컬러와 같은 색상을 입힌 레드(Red)와 소닉 블루(Sonic Blue) 등 2종 신제품은 기본에 충실한 펜더 블루투스 스피커에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인데요. 보시다시피 살짝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럽죠? 

 

동일한 바디컬러를 가진 펜더기타입니다.

기타에서 풍기는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멋과 감성이 그대로 스피커에 녹아있는 게 느껴지시나요? 세계적인 기타 장인 기업에서 만든 스피커인 만큼, 다른 스피커들과 비교할 수 없는 펜더 스피커만의 자부심 있는 웅장한 사운드는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3시간 충전 후 12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두 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로 중저음역대를 탄탄하게 받쳐주며 트위터 드라이버로 고역대를 보강한 설계는 펜더 고유의 빈티지한 음색을 선사하는데요. 들어본 자만이 알 수 있죠.

출력이 뛰어나 15평-20평 남짓의 소규모 카페나 사업장 등, 창업자들이 음향 시스템을 간단히 대체할 목적으로도 알맞은 제품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드와 소닉 블루 색상은 펜더의 감성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사한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하는 것, 느껴지시나요?

 

펜더의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자운드(ZOUND)와 인천공항 및 시내 면세점 등 각종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펜더 뉴포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