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NET은 ATK 오디오 테크의 가장 좋은 파트너 입니다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REDNET은 ATK 오디오 테크의 가장 좋은 파트너 입니다

 

Microsoft제품 출시부터 슈퍼볼에 이르기까지, ATK 오디오 테크는 세계 최고의 라이브 중계와 방송을 위해 Focusrite의 레드넷 라인에 의지합니다.

ATK 오디오 테크는 라이브 이벤트 및 방송 프로듀서 업계를 선도하는 그룹입니다. GRAME®Awards, 아카데미 시상식, 빌보드 뮤직 어워드, EMMY시상식, 컨트리 음악 협회 상, Amer를 포함한 30년 이상 굵직한 쇼의 일부를 책임졌죠. 또한 음악 시상식 및 기타 방송, 슈퍼 볼과 같은 세계적인 행사, 마이크로 소프트와 같은 주요 기업들을 위한 라이브 및 주주 행사, 역사적인 정치 행사도 책임지고 있죠. 최근에는 몇년간 공화당 전국 대회를 포함해 유명한 행사들이 모두 네트워크 시스템 환경으로 전환됨에 따라, ATK 오디오 테크는 레드넷 라이브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레드넷은 다양한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확장이 가능한 안정적인 네트워크 오디오 리소스를 고품질로 제공하죠. 예컨데 슈퍼볼의 성공적인 사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라고 ATK 오디오 테크의 ScottHarmala, CTO및 엔지니어링 부사장이 말합니다. “시상식 및 다른 복잡한 라이브는 채널 수와 I/O관리 측면에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오디오를 사용하는 것은 해당 수준의 사운드를 처리하는 유일하게 지능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최근의 오디오 시스템에서는 이것이 기본이죠. 레드넷은 이러한 복잡한 오디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측면의 툴을 제공합니다.”

ATK 오디오 테크는 최근 궁극의 라이브쇼 슈퍼 볼에 RedNet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사실 ATK 오디오 테크는 슈퍼볼에서 20년 가까이 라이브 사운드 프로덕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2018년 2월 4일 미니애 폴리스의 미국 은행 경기장에서 열린 펩시 슈퍼 볼 LII하프 타임 쇼는 매우 큰 쇼였고 사운드는 총 4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RedNet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동시에 유지되었습니다. 지난 해의 RedNet 설계보다 규모도 컸는데,  올해는 ATK 오디오 테크가 카트에 장착된 PA스피커를 포함해 전체 수명 주기 시스템을 개조했기 때문이죠. 핑크의 “스타-스페인 배너”와 같은 프리 게임 이벤트에 사용되는 공연, 무선 마이크, 웨지 모니터 스피커를 위한 레이스와 팀버레이크 등이 사용하는 IEM모니터 등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힌 광범위한 시스템을 RedNet으로 편하게 다룰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레드넷 유닛들을 대량 가지고 있으며 필요할 대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라고 Harmala는 말합니다. “RedNet은 단테 프로토콜을 통해 다양한 제조 업체의 사운드 시스템 핵심 요소와 인터페이스 할 수 있는 end-to-end 솔루션입니다. 예를 들어 DiGikoSD와 YamahaCL시리즈 콘솔을 많이 사용하는데 RedNet과 Dante를 통해 어떤 콘솔과도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6개의 RedNetMP. 8채널 마이크 사전 및 A/D변환기를 추가로 구입하는 등 정기적으로 RedNet재고를 추가해 왔습니다. “우리는 많은 쇼에서 필요에 따라 이 유닛들을 사용할 것입니다,”라고 하말라는 말합니다. “내년의 슈퍼 볼은 하프 타임 연주자를 위해 추가 유닛 투입이 필요할 것이고, 우리MP8R을 유용하게 사용할 겁니다.”

ATK오디오 테크 작품의 특성은 RedNet의 신뢰성에 대한 증거이기도 합니다. “대다수의 큰 행사들은 생중계 되며, 전 세계 수백만명이 리르 모니터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신뢰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A16R이나 HD32R과 같은 RedNet’R’부품은 안정성을 위해 우리가 의존하는 것입니다. 이 신뢰성은 현재 진행 중인 수준의 쇼들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동일한 수준의 신뢰성이 다른 모든 이벤트에도 적용될 수 있음을 아는 것도 좋습니다. 교회 행사에서부터 작은 기업 발표까지. RedNet은 모든 단계에서 믿을 수 있는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하죠. 바로 이것이 우리가 네트워크 백본(backbone)으로 선택하는 이유 입니다.”

ATK오디오 테크의 대표 마이클 맥도널드는 그들의 필수적인 미래 파트너로 RedNet을 확신합니다. “RedNet박스의 새로운 시스템 설계와 구현은 업계 동료들과 다른 제조 업체들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끌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Scott과 ATK가 Focusrite에서 개발한 툴을 사용하여 달성한 성과에 대해 말씀 드릴 수 있는 큰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단테의 사용이 가속화되고 비디오가 보급되기 시작함에 따라 Focusrite 레드넷은 더 많은 관심을 끌고 기회가 생기며 시장의 선두 주자로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원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