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수험생을 위한 ‘커스텀 이어플러그’를 아시나요?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가장 소중하게 투자하는 시간, 바로 공부를 하는 시간일 것이다.

일분일초를 아끼고 자는 시간까지 쪼개가며 최고의 자신을 만들기 위해 공부에 전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큰 걸림돌이 있다면 바로 공부하는 시간에 들려오는 ‘소음’이 아닐까?

 

조용한 독서실의 정적을 깨고 들려오는 의자 끄는 소리, 헛기침 소리, 책 넘기는 소리, 발소리 등.

평소에는 들리지도 않을 작은 소리들이 공부에 집중하는 학생들에게는 엄청난 고통을 안겨주는 거대한 ‘소음’으로 다가올 것이다.

 

최근 학생들 사이에서는 이런 소음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청력 보호까지 할 수 있는 ‘이어플러그’ 사용이 유행하고 있다.

 

이어플러그라는 이름은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아마 많은 사람들이 한두 번쯤은 사용해봤을 제품일 것.

쉬운 말로 ‘귀마개’라 불리는 이어플러그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속칭 귀마개란 이름으로 대중에게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은 주황색 3M 이어플러그다.

이 제품은 착용감이 편하고 차음성도 적절하며 저렴한 가격등이 장점이다.

하지만 폼 재질의 특성상 땀, 귀지 때문에 귀 안쪽에 오염이 생길 위험도가 상당히 높다.

또 내구성이 비교적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장시간 사용하기 어렵다는 단점도 지적되고 있다.

 

이에 이어플러그 사용자들은 3M 이어플러그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씩 사서 써보기도 한다.

이렇게 사용자들이 여러 종류의 이러플러그를 사용 후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것이 바로 ‘ACS 폴아저씨 커스텀 이어플러그’ 라는 제품이다.

커스텀 이어플러그란 소음을 방지해주는 기본적인 기능은 이어플러그와 동일하지만 개개인의 귀 모양에 따라서 맞춤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착용감과 차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ACS 폴아저씨 이어플러그는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의학용 특수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하고 세척이 용이해 땀이나 귀지 등의 오염 물질로부터 귀를 보호해준다.

만약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어 공부 시간에 집중력이 필요하다면 자신의 귀에 맞춰 완벽히 소음을 차단해주면서 오염 물질로부터 귀를 보호해주는 ACS 폴아저씨 이어플러그를 사용해 보길 적극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