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Nord] 멜로망스 정동환, 노드키보드 엔도서 계약 체결

민트페이퍼 소속 피아노 팝 듀오 ‘멜로망스(MELOMANCE)’의 키보디스트 정동환이 노드키보드(Nord keyboard)의 한국 공식 엔도서가 되었습니다.

또한 노드키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이달의 아티스트를 소개하는데, 이번달 이달의 아티스트에 정동환이 소개되었습니다.

*출처 : http://www.nordkeyboards.com/artist/jeong-dong-hwan

 

정동환씨는 멜로망스에서 건반과 작곡을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제7회 자라섬 국제재즈대회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

멜로망스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했는데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김민석의 보컬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으며 음원 차트를 석권했으며, 히트곡으로는 ‘선물’, ‘동화’ 등이 있습니다. ‘동화’는 지난 7월 주요 음원사이트인 지니뮤직, 올레뮤직, 벅스뮤직 등 많은 곳에서 차트 1위를 기록했었죠.

현재 멜로망스의 키보디스트 정동환은 노드키보드의 스테이지 시리즈 최신형 ‘Stage3’와 ‘Piano 3’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

뛰어난 음악적 매력을 가진 실력파 뮤지션 멜로망스의 정동환을 서포트 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정동환씨와 멜로망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