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Simgot] 심갓 신제품 ‘EM2’ 출시

그간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식일 것입니다.

심갓(Simgot) EM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EM2’가 출시되었습니다.

한국어로 ‘예술과 과학에 경의를 표한다’는 뜻의 심갓은, 아름다운 외관과 과학적인 내부 디자인이 어우러진 심미적인 프리미엄 이어폰 설계를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로젤(Roselle. 학명:히비스커스)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심갓 EM 시리즈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인증을 획득한 고음질의 스튜디오 급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또한 EM 시리즈에는 공통으로 방탄 소재인 듀폰(DuPont)사의 0.78mm 케블라 섬유 소재 2pin 탈착식 은도금 실크테라피 케이블을 채택하고 있다. 이 케이블은 EM2 뿐만 아니라, 2핀 커넥터의 다른 리시버들과도 호환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새롭게 출시된 EM2는 지난 EM 시리즈의 장점들을 흡수하여 뛰어난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기존 로젤 시리즈 고가의 상위 모델에서만 채택했던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방식을 EM2에도 동일하게 적용하였으며, 이에 비하여 가격은 10만 원대 초반으로 낮은 수준입니다.

 

하이브리드 방식의 EM2는 중저음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Knowles 사의 RAF-32873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동시에 탑재하여 명료하고 분리도 있는 중고역을 표현해낸다. 여기에 꽃잎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세련된 파스텔 톤 컬러는 EM2 사용자로 하여금 심미적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한편 심갓 EM2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13만 9천원이며, 자운드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청음을 원하시면 용산에 위치한 사운드캣 매장에 방문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