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MEE Audio]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N1’ 大출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미오디오(MEE Audio)의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N1’이 국내에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해 출시 되었던 X7, X8 등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 X시리즈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넥밴드형 N1은, X시리즈와는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먼저 유닛에는 10mm 구경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습니다. 베이스를 강화한 튜닝으로 음질에도 신경썼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타겟팅 한 제품으로  탄탄한 중저음을 감상할 수 있어 POP, R&B, 힙합 등에도 안성맞춤이며 목에 잘 감기는 인체공학적 인체공학적 넥밴드와 마그네틱 부착 방식을 탑재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휴대성이 특징입니다.

또한 귀에 삽입되는 양쪽 이어피스는 다양한 귓본 데이터를 수집하여 이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누구에게나 꼭 맞는 피팅감을 보여주며, 총 무게는 19g으로 가볍습니다. 두시간만 충전하면 8시간동안 풀 재생이 가능하고요.

지금 자운드에서 N1 출시기념으로 한정수량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종류별로 각기 다른 특징들이 있지만 분명 넥밴드형만이 갖는 장점이 있는데요. 편안하고 가볍게 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N1을 추천합니다.

 

자운드 N1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