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key 블루투스 미니키보드 XKey Air 출시예정

시대 흐름에 맞는 포터블 음향기기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주)사운드캣 http://soundcat.com 에서 미니건반 XKey 출시에 이어 신제품 XKey Air 블루투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XKey 블루투스는 편리성과 휴대성이 더욱 강화되어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를 선두 할 것으로 보인다.

독일 키보드 매거진은 “만약 애플에서 블루투스 미니건반을 디자인했다면, 모양은 XKey 와 똑같으나 가격은 두배 이상 이었을 것이다” 라고 하며, Xkey Air 의 디자인과 가격의 우수성을 동시에 치하했다.

bzhxdhibimd4d12ebrx3

XKey Air 블루투스는 일반 XKey USB 모델처럼 휴대용 25건반과 스튜디오용 37건반 두가지 모델이고, 실제 피아노 건반폭과 똑같은 사이즈를 구현한 최초의 미니 건반이다. 아이패드가 있다면 당연히 필요한 휴대용 미니건반으로서 쫀쫀한 키감과 폴리포닉 애프터터치 기능을 독보적으로 자랑한다. 알루미늄 바디로 되어 울트라 라이트한 무게감 또한 XKey 가 인기를 끄는 요인이다.

XKey 25 는 2개의 옥타브 건반이지만 연주 중에 옥타브 조절 버튼을 사용해서 무제한 줄이거나 늘릴수 있고, 좀더 연주에 목적을 두고 사용할 경우는 1개의 옥타브가 더 확장된 XKey 37 건반을 사용하면 된다. XKey 는 피치밴드와 서스테인 페달 기능까지 지원하는 야무진 포터블 건반이다.

jdhaxoxw0qqsi91odavp

XKey/ Xkey Air 를 구매하면 최신형 피아노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그랜드 피아노, 오르간, 일렉트릭 피아노등 다양한 건반소리를 구현할 수 있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서 이런 앱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쉽고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다.

특히 XKey Air 는 블루투스 레이턴시가 거의 없고, 강한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완성되었으며, 10시간이 넘는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어서 포터블 기기로서의 기능을 제대로 갖추었다.

o5ddhvga9yhfdcqmueal

각종 언론사가 극찬한 XKey Air 블루투스는 앞으로 3달간의 생산과정을 거쳐 연말 즈음에 선보일 예정이며, 최근 판매를 시작한 USB 건반 XKey 37/ XKey 25 는 현재 자운드 http://zound.co.kr 및 (주)국제미디 http://all4sound.com 에서 출시기념 각종 이벤트 및 패키지 행사할인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