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Direct Sound] 스튜디오용 모니터링 헤드폰 2종(EX-29 Plus, Studio Plus) 출시

미국의 전문 헤드폰 제조사 다이렉트 사운드(Direct Sound)의 2018년 모니터링 헤드폰 신제품이 국내에 18일 출시되었습니다.

노이즈 아이솔레이션(소음 차단)에 탁월한 이번 신제품 2종(EX-29 Plus, Studio Plus)은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니터링 전문 헤드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먼저 EX-29 PLUS는 이전 버전인 EX-29에서 튜닝 등 전반적인 기능을 개선한 제품입니다. 밀폐형 구조로 차음성이 뛰어나 악기 모니터링이나 음악 감상을 하기에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모니터링 헤드폰으로 유명합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미국의 락 밴드 MR.BIG의 기타리스트 ‘폴 길버트’ 가 EX-29 모델을 쓰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음악 전문 스튜디오에서는 정확한 모니터링이 필수적인데, 다이렉트 사운드의 Studio Plus는 정확한 모니터링을 위한 용도로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EX-29가 기타리스트, 드러머 등 악기 연주자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스튜디오 플러스는 정밀한 HPA 드라이버 튜닝으로 마스터링, 레코딩 등에 최적화 된 탁월한 선명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테이지나 스튜디오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플러스는 EX-29와 마찬가지로 밀폐형으로 높은 수준의 노이즈 아이솔레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제품 모두 다른 다이렉트 사운드의 헤드폰들과 마찬가지로 헤드밴드와 이어컵의 폴딩이 가능해 수납이 깔끔하고 휴대가 간편하죠.

한편, 다이렉트 사운드의 이번 신제품들은 공식 수입사인 저희 사운드캣(대표 박상화, SoundCat)에서 1년간 무상 A/S를 제공하며,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29 PLUS 가 궁금하다

STUDIO PLUS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