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SIAS 2019 참가리뷰

이번 SIAS 2019 사운드캣부스에만 있었던 특별한 제품들과

마무리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간단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먼저 SIAS 2019에서 가장 핫했던 제품 BEST5는?

첫번째, 이어소닉스 퍼플(Earsonics Purple)

이어소닉스 퍼플은 기존의 따뜻한 성향을 지닌 다른 이어소닉스 제품과는 달리, 좀 더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이어폰입니다.

특히 유닛부에 있는 임피던스 조절부는 정밀한 사운드와 따뜻한 사운드를 조절해가며, 자기가 원하는 사운드 톤을 만들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두번째는 페리오딕 오디오의 니켈(Periodic Ni)입니다.

페리오딕 니켈은 2개의 전원공급장치를 지닌 작지만 강력한 휴대용 앰프 입니다. 블루투스 리시버 혹은 스마트폰에 직결에서 사용한다면 좀 더 강력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IFI의 XDSD, XCAN 입니다. XDSD와 XCAN 은 고성능 DAC의 진면목을 보여주었습니다. 청음하는 분들 하나하나가 감탄사를 내뱉을 정도로 뛰어난 사운드를 보여주었던 DAC 였습니다.

 

네번째는 조디박(JODIVAC)입니다. 간단히 말해 이어폰 청소기 인데요. 방청소도 매일 하고, 컴퓨터도 성능이 떨어지지 않게 내부 청소를 하듯 마찬가지로 이어폰도 이어폰 안속까지 먼지 또는 귀지를 쏙쏙 빼내주는 신박한 아이템이죠.

 

다섯번째는 CANAL WORKS 전제품입니다. 확실히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기 때문인지, 커널웍스는 유독 찾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중고음 사운드가 매우 부드럽고 정확한 이어폰으로 POP 혹은 여성 보컬에 가장 완벽한 이어폰이라고 극찬하시는 분들이 상당수였죠.

 

이번 SIAS2019 사운드캣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행사 때는 더 많은 이벤트와 소식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