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세계 헤드파이어들이 On1 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지금 전세계 헤드파이어들이 On1 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

“왜 Thinksound On1 인가?”

미국 스테레오파일지 Best of the best 에 선정된 Thinksound On1 헤드폰과 명불허전 MS01 이어폰을 만나보세요

Thinksound ON1

인-이어 헤드폰과 모든 종류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적대시 하는 ST는 미국 Thinksound의 밀폐형 헤드폰인 On1에 푹 빠져있다. On1의 오버-이어 캡은 마호가니와 같은 사펠리 목재로 만들어 졌으며 패드는 요즘 베개에서 쓰이는 신소재인 푹신푹신한 메모리 폼으로 덮혀 있다. 이 헤드폰은 두 종류의 고급 케이블을 제공하는데 하나는 스마트폰용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으며 다른 하나는 일반 케이블이다. 그 밖에 무표백 코튼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파우치를 제공한다. ST에 따르면 On1은 강력한 베이스의 편안한 착용감을 가진 굉장히 뛰어난 차음성의 헤드폰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Thinksound MS01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ms01 인-이어 이어폰은 Thinksound의 모니터 시리즈의 처녀작이다. 싱글 8mm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공명이 좋기로 유명한 배나무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바디를 자랑하며 이어훅과 케이블 클립, 네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팁 그리고 매력적인 파우치를 제공한다. Thinksound는 가볍고 편안하게 귀에 착용되며 매끄럽고 듣기 편안한 고음과 깨끗한 중음 그리고 따뜻하면서도 웅장한 베이스를 그려낸다. 근래의 이어폰 중 최고의 인-이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몇 안되는 이어폰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