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Fender(펜더) 인이어’과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SIAS) 참가

펜더1
프리미엄 음향장비 유통회사인 사운드캣이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2016 서울오디오쇼(이하 SIAS)에 참가한다.
사운드캣은 이번 SIAS에서 세계 최고 기타 브랜드 Fender社의 새로운 인이어 모니터와 Munro Sonic社의 Egg 스피커, Lars & Ivan社 포터블 앰프 등의 신제품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SIAS에서는 사운드캣이 취급하는 Westone, UE, Jhaudio, ETYMOTIC ABBYS 등의 헤드폰 / 이어폰 브랜드와 SOUNDBLASTER, JAVS, SBooster 등의 디지털 디바이스 브랜드가 모두 참가해 이전의 전시회에서 만나보지 못 했던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운드캣의 박세원 총괄본부장은 이번 SIAS 방문객이 사운드캣 전시관를 꼭 들려야 하는 이유로 국내 최초로 Fender 이어폰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점과 사운드캣의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을 들었다.
현장 방문객들에게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전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이어폰 마니아들은 꼭 방문해보길 권한다.
2016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2016. 3. 25(금)부터 3. 27(일)까지 삼성동 COEX 콘퍼런스룸(남) 3층 전관에서 진행되며, 사운드캣은 301B 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