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퓨어실버 하이브리드 이어폰 Kumitate Lab’s Trio 출시

Handmade in Japan, 오랜만에 일본에서 대작이 나왔다.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가지는 포근한 저음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가지는 섬세한 고음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구성의 Kumitate <쿠미다테> ‘트리오’가 출시됐다.

TRIO01

제품명이 트리오인데는 명백한 이유가 있다. 가장 퍼펙트한 화음이라는 트리오 삼중창의 황홀한 하모니를 구사하기 때문인데, 귀에 꼽는 순간 소스라치게 놀랄 수 밖에 없는 야무진 해상도와 그 어떤 오케스트라의 하모니보다 더욱 완벽한 공간감을 가지고 있다. 노래를 감상하는 중 절정에서 화음처럼 갈라지고 또 혼자 노래를 부르는 것 같다가도 다른 두 화음이 살며시 들어와 어울러진다.

TRIO03

쿠미다떼 트리오는 일본 도쿄의 바쁜 시내 한 켠에서 장인 한 명이 수작업으로 공을 들여 만드는 근래에 보기 드문 레어 아이템이며 바디 전체가 순도 99.99% 은제품이다. 따라서 플라스틱 하우징으로 인한 불필요한 공명을 최소화하여 소리가 더욱 명명하게 들리는 장점이 있다. 한명이 수작업으로 만들 수 있는 수량이 한정 되어 있어서 각 나라당 다섯 개씩만 판매한다. 금번 SIAS 오디오쇼에서 사운드캣이 수입해 선보이는 트리오가 국내 첫 출시제품이며 4월에 다섯개의 수량을 공수하여 한정 고객에게만 예약제로 판매될 예정이다.

단순한 음향기기 이상의 마력을 지닌 쿠미다테 트리오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3월 25일부터 3일간 열리는 SIAS 2016 서울 오디오쇼 <사운드캣 특별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