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ADVANCED(ADVSOUND)社 인이어 이어폰 ‘M4’ 출시

m4 분할

음향기기 수입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미국 ADVANCED(Advsound)社의 M4 인이어를 국내에 론칭했다. ADVANCED는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탄생한 미국브랜드로, M4 인이어는 ADVANCED의 첫 제품이다.

M4 인이어는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이어폰이 저음역대와 고음역대를 강조한 사운드 튜닝과는 다르게 중음역대를 강조한 사운드 튜닝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ADVANCED의 설명에 따르면 M4이어폰은 중음역 중심의 사운드 튜닝으로 보컬과 악기음의 표현력을 증대했다고 한다.

또한 꼬임 케이블을 사용해 터치노이즈를 최소화하였으며 알루미늄바디로 내구성은 강화하고 무게는 가볍게 만들어 이어폰을 오래 사용해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하였다.

사운드캣의 마케팅 담당자 염기광 매니저는 “M4는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도 크라운드 펀딩을 통해 대 성공을 거둔 제품이며, 직접 들어본 결과 충분히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ADVANCED는 M4이어폰을 시작으로 후속작인 블루투스 이어폰 Model3를 자사 홈페이지에 스펙을 공개했다. 또한 ADVANCED는 블루투스 이어폰뿐만 아니라, 다중 BA드라이버를 탑재한 제품도 개발 중이다.

ADVANCED M4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가능하며, 사운드캣에 방문하면 직접 청음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