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톤, ASTON, 오리진마이크, ORIGIN, ASTON ORIGIN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최고의 가성비 마이크 상 수상한 Aston Origin


ASTON-ORIGIN

 

영국 오디오 음향기기 제조회사 ASTON(애스톤) 사의 ORIGIN(오리진) 마이크가 프랑스의 AUDIO FANZINE 으로부터 Quality and Price Award(최고의 가성비 제품 상)을 받았습니다.

이 상은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오디오 제품에 대해서 주는 상인데요, 본문에서 인상 깊었던 부분은 ‘오리진 마이크는 NEU1MANN 사의 U87 마이크에 대한 도전’이라는 평이었습니다.

AUDIO FANZINE 의 품평을 좀 더 살펴볼까요 ? “보컬에게 있어 어떤 프리앰프건 이 마이크와 맞물리면 어마어마해 진다” “오리진 마이크는 다양한 상황에서 색다른 레코딩을 위해 쓸 수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 건 사운드의 결과에 대해서는 결코 실망한 일이 없다” “정말 근사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녹음할 수 있으며 심지어 가격에 있어서는 중국의 마이크 제조업체 들에도 자랑할 수 있을 정도다” 등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극찬과 더불어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팩키지에 너무도 감명받았다” 는 평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애스톤 마이크로폰은 마이크, 리플렉션필터 등 제품 제작 시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어요.

결론부에서는 “애스톤 마이크는 자연스러운 사운드와 어떤 원음이건 수용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성을 가졌으며, 누구든 금방 반해버릴 만큼 아주 잘 만들어진 마이크이다..심지어 저렴하다. 망설이지 말고, 두개 사라” 는 마무리를 하고 있네요.

애스톤 마이크로폰은 2015 년 영국에서 탄생한 이래로, ‘The Art of performance’ 를 핵심가치로 내건 마이크와 리플렉션 필터를 선보여 왔습니다. 프랑스 AUDIO FANZINE 의 오리진에 대한 이번 평가는 가성비가 뛰어난 중저가의 콘덴서 마이크를 찾는 뮤지션들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Audio Fanzine Origin Review – Quality & Price AWARD (원문보기)

http://fr.audiofanzine.com/micro-statique-a-transistors-a-large-membrane/aston-microphones/origin/editorial/tests/god-save-the-mic.html

 

*Aston Microphones KOREA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astonkoreamic

: 애스톤 코리아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음향기기 및 음악과 관련된 각종 정보들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