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nro Sonic] Munro Sonic Egg 150 론칭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Munro Sonic] Munro Sonic Egg 150 론칭

10704127_714945861917229_5249927076309480676_n

 

10612543_685299408215208_1174379790438853562_n

 

 

Munro Sonic은 유명한 음향전문가인 앤디 먼로(Andy Munro)Sonic Distribution의 제임스 영(James Young)과 필 스미스(Phil Smith)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피커 브랜드입니다.

 

이 들의 첫 콜라보레이션은 2011년에 sE Munro Egg150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이 시스템은 언론과 스튜디오 엔지니어들로부터 엄청난 호평을 받았으며 북유럽, 특히 영국과 스칸디나비아쪽에서 크게 성공하였습니다.

 

영국 음악 업계의 유명인들은 오리지널을 좋아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새로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헤지스, 길 노튼, 릭 심슨, 스티브 벤틀리클라인, 로빈 림벗(Scanner), 크리스 포터 등 영국의 여러 유명 프로듀서들은 자신들의 작업에 이 뛰어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에 의해 최고의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여겨져 왔던 Egg를 더욱 향상시키고 개선시키기 위해서 저희는 이 모든 이야기의 시작인 영국에서 Egg를 다시 제조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새로운 Munro Sonic Egg 150 모니터링 시스템

Egg150은 완전한 ‘Active Integrated Monitoring System’입니. 비록 스피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앰프가 스피커로부터 분리되어 있지만 시스템은 앰프와 스피커가 완벽하게 궁합이 맞도록 제작되었습니다.

Munro Sonic은 라우드스피커 엔지니어링을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하여 전통적인 네모난 나무 박스 같은 스피커 모양을 과학적으로 증명된 곡면의 모양으로 대신해 오리지널 사운드를 왜곡시키는 회절과 내부 공명을 완전히 제거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새로운 디자인이 제공하는 사운드는 뛰어난 선명도와 작은 디테일까지 뚜렷하게 그려내어 주로 높은 선명도의 모니터 스피커에서 자주 나타나는 거칠고 날카로운 사운드의 결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시스템은 별도의 컨트롤 유닛과 앰프를 제공해 Egg 드라이브 유닛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컨트롤 유닛은 플러스 소스 선택 입력과 액티브 아날로그 크로스오버, LF HF 트림 팟 EQ 그리고 Hi-FiNS10 타입의 스피커의 중역대 응답을 에뮬레이트하는 미드밴드 컨트롤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Munro Sonic 150 모니터링 시스템은 최고 음질의 사운드를 최소한의 컬러라이제이션(colorization)으로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시스템에 다수의 개선과 수정을 적용하였습니다. Egg 150은 이전 버전과 동일한 형태와 기능을 갖고 있지만 앤디 먼로와 영국 군사와 항공우주 장치 제조사인 Sedgewall과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Amp PCB 디자인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작되는 시스템의 사운드는 앤디 먼로의 오리지널 디자인과 더욱 유사하며 사운드의 본질인 고 주파수는 동일하지만 베이스는 더욱 타이트하고 강한 펀치력을 보이며 중저음은 또한 더욱 열려있고 집중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시스템을 사용하던 세계 최고의 프로듀서와 엔지니어들의 조언을 통해 섀시와 mid-EQ 부분도 개선시켰으며 Munro Sonic Egg 150 시스템은 영국에서 완벽하게 새로 디자인하고 제조되었기 때문에 영국의 기술력을 영국 음악 업계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증명 할 제품입니다.

 

주요 특징:

독특한 모노코크 구조의 구성

0에 가까운 회절 간섭

내부 정상파 근절

완벽한 베이스 포트 통합

독립 컨트롤 유닛과 앰프

듀얼 입력 스위치와 레벨 컨트롤

고속의 낮은 디스토션과 100W/채널 헤드룸 인디게이터

정확한 스윗 스폿을 가르키는 독특한 LED 가이드 빔

수직으로 모니터 위치 조절 가능한 베이스

베이스를 위한 정확한 트림 팟과 고주파 계기

‘Hard’, ‘Soft’‘Reference’ 청음을 위한 중 주파수 평활화 성능

 

sE ElectronicsMunro Sonic Brand의 결별에 대해서 sE의 링 자우 사장은 “sE는 주 제품군인 마이크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마이크 회사였기 때문에 우리의 노력은 당연히 마이크에 집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Sonic Distribution은 저의 영국 유통 파트너로써 현존하는 모든 Egg 제품의 디자인과 제조, 판매, 서비스 그리고 고객 지원을 담당할 것입니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Munro SonicSonic Distribution의 제임스 영 사장은 다음과 같이 전했습니다:

 

“Egg 스피커 프로젝트는 5년 간의 힘든 작업을 통해 박스 모양의 스피커가 판을 치는 칙칙한 음악 시장에 새로우면서도 획기적인 성능과 미를 갖춘 스피커를 완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팀은 완벽에 가까운 스피커를 완성하였으며 여러 리뷰와 추천의 글만으로도 이 스피커의 성능을 알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