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I] 롤리블락스 봄맞이 프로모션 - 사운드팩 무료제공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ROLI] 롤리블락스 봄맞이 프로모션 – 사운드팩 무료제공

첨단악기 제조사 영국 롤리(ROLI) 에서 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트패드블락 정품 구매 후 하드웨어를 등록하면, 롤리의 사운드 디자이너들과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콜라보로 제작한 블락스 전용 유료 사운드 프리셋을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영국 현지시간 기준으로 4월 13일 정오부터 4월 27일 오후 5시 까지입니다. 해당 기간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운드팩의 종류는 총 여덟 가지며, 이는 약 30파운드(4만2천원) 상당입니다!! 사운드팩에는 각종 신스, 드럼, 베이스 프리셋 등이 100 개 이상 포함되어 있어 라이트패드 구매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겠네요. (단, 컨트롤러만 구매하실 경우 이와 같은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롤리의 노이즈 앱은 블락스 초심자들이 쉽게 제품을 익히고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이며,누구나 노이즈 앱에서 제공하는 학습모드를 사용해 연주를 익히거나 마음에 드는 프리셋을 골라 곡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운드팩에는 Wu-Tang Clan 의 랩퍼 RZA의 ‘Spoonful of Grit’, 세계적인 디제이 Steve Aoki의 ‘Neon Future’, 10 대 때 데뷔하여 Jay-Z 등 유명 뮤지션들의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WondaGurl 의 ‘Distorted Bliss’ 등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들이 사운드 제작에 참여하였고, 실제 본인들의 공연에서 사용하기도 하는 프리셋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한편 블락스는 자운드(www.zound.co.kr) 및 각종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블락스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이 기회입니다. 서둘러 구매하셔서 사운드팩 무료다운로드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