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us] 사운드캣, 더비트와 한국 정식 총판계약 체결하고 ‘Opus#3’ 출시

DSC02697

사운드캣이 ‘더비트’(The Bit)와 한국 정식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Opus#3 를 6월 12일 출시할 예정입니다.

 

더비트는 한국의 제조기업으로, 국내 MP3 전성기를 견인했던 핵심 인원들로 구성된 무선 통신장비 제조업체입니다. 더비트 R&D 연구원들은 삼성전자의 최초 MP3 플레이어 앱 시리즈를 개발, 국내 MP3 산업시장의 전성기를 견인했던 핵심 개발 인력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대형 쇼핑몰 베스트바이(Bestbuy) 및 샌디스크(SanDisk) 를 비롯한 거대 유통업체에 800만 대가 넘는 MP3P와 PMP를 납품한 경험과 이를 통한 품질관리체계, 제조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MG_1495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Opus(오프스)#3는 더비트사의 신제품으로, 고음질/고해상도 음원 뿐만 아니라 SACD 포맷인 DSD64, DSD128, DSD256 파일의 재생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UPnP/DNLA 기능과 Wi-Fi를 이용한 스트리밍 재생(벅스,멜론 등)을 지원하여 최상급 사운드 품질뿐만 아니라 뛰어난 호환성을 지녀 다목적 Hi-END DAC로써 높은 소리의 완성도를 제공합니다.

 

더비트가 보유한 최고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인이어를 전문적으로 유통해온 사운드캣의 노하우가 만나 음악 애호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시너지 효과의 창출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향후 국내 고급 디지털 오디오 기기 시장의 기반을 확충하여 고음질 오디오 기기에 대한 사용자 요구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한편,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Opus#3 및 더비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udio-opus.com)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