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pad, Seaboard 개성만점 디제잉 쇼를 화려하게 빛낸 악기들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Launchpad, Seaboard 개성만점 디제잉 쇼를 화려하게 빛낸 악기들

‘강남’, ‘홍대’, ‘이태원’ 을 대표하는 DJ 크루들이 총출동하여 자존심을 건 디제잉 쇼를 펼치는 흥미진진한 디제잉 쇼가 최근 화제입니다.

triangle_10

DJ 크루들 만큼이나 그들이 사용하는 장비들도 주목을 받게 마련! 각 지역을 대표하는 디제이들 만큼이나 제각각 독특한 장비들로 개성만점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가운데..

triangle_6

지난 회차 DJ 숀의 무대에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열광적인 퍼포먼스로 객석을 뜨겁게 달궜던 DJ 탁!

triangle_8

그가 선택한 악기는 ROLI의 Seaboard RISE 49 와

triangle_4

Novation 의 Launchpad MK2 입니다.

LLL d 11 _2237.NEF

5차원 터치패드로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Seaboard는 영화 라라랜드에서 라이언 고슬링이 연주했던 건반으로도 유명하죠.

Seaboard RISE 25 Flute with hands Low Resolution

Seaboard RISE 의 종류는 25건반, 49건반 각각 두종류로 자운드에서 판매중입니다.

Madeon (2)

런치패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DJ 마데온을 비롯한 수많은 뮤지션들 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진 미디 음악 제작도구 입니다.

triangle_1

객석과 출연진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분위기를 후끈 UP 시켰던 디제이 탁! 앞으로 더욱 흥하시길 바랍니다.

triangle_5

사운드캣에서는 탁이 형님처럼 연주하길 원하는 꿈나무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