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ON] 지상에서 가장 완벽한 리플렉션필터 HALO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ASTON] 지상에서 가장 완벽한 리플렉션필터 HALO

지상에서 가장 완벽한 리플렉션 필터 Halo 가 나타났다! 
마이크보다 가벼운 100g 미만의 무게 + 차음성과 흡음성 강화를 위한 과학적 설계
Aston Halo, 홈레코딩 환경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

*Jake Gosling (Ed Sheeran 프로듀서)

*The Chainsmokers ‘Andrew Taggart’

혁명적인 디자인과 역대급 음질로 노엘 갤러거를 비롯한 영국의 수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사랑받는 우수 마이크 제조사 ASTON 사의 첫번째 리플렉션필터.. ‘헤일로’ 를 소개합니다.

*Halo 리플렉션필터

 

HISTORY OF ASTON HALO
애스톤 헤일로 리플렉션 필터는 영국 애스톤 마이크로폰사의 리플렉션 필터 첫 작품 입니다. 헤일로는 시중에 존재하는 리플렉션 필터들과 차별화된 과감한 디자인과 재질로 혁신을 꾀했습니다.

*Halo 리플렉션필터 + Origin 마이크

HALO 의 커다란 바디는 반사음의 차단과 흡음을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특수 소재를 사용해 무게는 100g 미만으로, 어떤 공간에서건 쉽게 설치하고 운반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툴로써도 전반적인 퍼포먼스에서 어떤 리플렉션 필터들과도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줍니다.

ASTON HALO 는 여러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첨단기술로 만들어져 특허를 획득한 PET 펠트소재를 사용했으며, 우수한 반사음 차단력을 위하여 직물재질 표면에 물결무늬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상부, 하부, 수평 전면을 통한 반사음 필터링과 자연스러운 음향 처리를 위한 크고 깊이있는 공간감을 제공하며, 이는 곧 왜곡없는 완벽한 흡음과 확산된 음의 레코딩 결과로 나타납니다. 앞서 말했던 100g 미만의 가벼운 무게와 간단한 설치가 가능한 본체도 독보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홈레코딩 환경을 고급 스튜디오 분위기로 연출하다
헤일로는 홈레코딩에 최적화된 가볍고 효율성이 높은 PET 펠트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환경을 고려해 원료의 70% 를 재활용 된 플라스틱 병을 활용하여 제작했으며, 이러한 가벼운 소재 특성과 장착 및 분리가 간편한 디자인의 조합으로 당신이 어떤 마이크를 사용하건 HALO와 완벽하게 호환 됩니다. 또한 매우 빠르고 간편하게 마이크 스탠드에 고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23cm 의 깊이와 10cm 의 두께로 고급 스튜디오 못지 않은 레코딩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사이즈 : 가로 42, 세로 53, 최대깊이(정가운데) 23 / 단위 : cm
무게 : 1kg 미만

 

 

 

 

 

 

 

 

 

*Stevie Wonder

*Judas Priest ‘Rob Halford’

*ASTON FAMILY

*ASTON FAMILY

BYE !

 

*리플렉션필터 헤일로 구매좌표 :

http://bit.ly/2tltf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