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 Jay Park - 첫번째 인이어 UE11 Ambient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박재범 / Jay Park – 첫번째 인이어 UE11 Ambient

가수 박재범씨가 컴백한다고 하더군요.
컴백한다는 소식을 들으니 작년 9월경에 박재범씨의 커스텀이어폰인 UE 11 PRO Ambient 를 제작할 당시의 사건이 생각이 났습니다.

당시 박재범씨는 별다른 활동없이 재기를 준비하던 때로 알고 있었는데, 어느 날 커스텀이어폰 주문에 관한 문의전화를 받았습니다.
근데, 박재범씨 당사자가 아니라 그의 팬클럽 회원분들의 전화였죠…
그리고 며칠 뒤….
다시 팬클럽 회원분들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혹시 모모팬클럽에서 연락이 오지 않았느냐…

그렇습니다.
박재범씨의 두 팬클럽에서 동시에 생일선물을 위한 커스텀이어폰을 선물하려고 했었던 겁니다.
물론, 서로가 모르게… 저희가 발설할 일이 있나요.. 그럴 필요도 없고, 사실… 관심도 없었습니다…–; (사실 여력이 없었다고 하는게…^^)

어쨌거나, 문제는 결국 두 팬클럽이 서로 박재범씨의 커스텀이어폰을 선물해 주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고, 그 비밀의 발설자가 소리고양이로 의심받는 바람에 커스텀담당자가 엄청난 스트레스를 겪었다고 합니다…–;
결국 그 스트레스로 인해 그는 다른 길을 모색하게 되어…ㅠㅠ

암튼 두 팬클럽의 열정적인 박재범사랑에 놀란 사건이었었죠.
사건은 잘 일단락되어 무사히 제작되었고, 사진과 같이 이쁜 디자인이 나와주어 잘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UE 11 PRO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Ambient가 적용된 제품으로 이어폰 하단에 구멍이 나 있습니다. 물론 고무캡으로 막을 수 있게 되어 소음을 차단할 수 있죠.

이미지는 JP라는 영문을 특유의 폰트로 그려졌고, Solid Black 바디에 Silver Glitter Powder로 폰트이미지가 제작되었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64인치로, 대략 160센티가 좀 넘는데, 가수들의 경우 64인치를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아마도, 단순 음감용이 아닌, 댄스를 비롯한 큰 액션에서도 줄의 길이를 넉넉하게 함으로써 불편을 줄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Solid Black 바디에 Silver Glitter Powder 로 제작되는 모든 커스텀디자인들은 기본이상으로 만족을 안겨다 주는 디자인세트인 것 같네요^^

박재범씨 커스텀이어폰, 멋지죠? ^^

#JayPark #제이팍 #AOMG #박재범인이어 #박재범이어폰 #쇼미더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