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Audio] 드러머 & 베이스 연주자를 위한 새로운 모니터링 이어폰 M7PRO

드러머 & 베이스 연주자를 위한 새로운 모니터링 이어폰의 탄생

 

미오디오의 M7PRO 가 국내에 출시 되었습니다. 지난 M6PRO 의 성공적인 판매량에 힘입어 뮤지션의 모니터링을 위해 보다 정밀하게 설계된 신형 MPRO 시리즈입니다.

저음역대는 매우 단단하고, 중고음역대는 손상없는 깔끔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드러머와 베이스 연주자분 등 저음역대의 모니터링을 더욱 정확하게 해주죠. 이러한 원리의 비밀은..

 하이브리드 듀얼 드라이버로 전 음역대를 아우르다

바로 M7PRO 의 드라이버 입니다. 구경 10mm 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서브 우퍼 역할을 하며 사실적이고 임팩트 있는 저음을 표현하고, 새로워진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는 중고음역대 주파수의 깔끔하고 세밀한 재생을 보장합니다. 결과적으로 베이스는 깊고 강력하며, 고역대는 부드럽고 세련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위 그래프는 M6PRO 와의 주파수 비교입니다. M7PRO 에서는 주파수 스펙트럼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어 전작보다 더욱 뛰어난 선명도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본체분리형 MMCX 케이블 2개 동봉

M7PRO 의 케이블은 MMCX 커넥터 단자를 채용하여 분리 후 교체가 가능하며, 일반 오디오 케이블과 컨트롤 기능이 있는 1버튼 마이크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1버튼 케이블은 마이크와 리모콘이 내장되어 있어 통화 및 미디어 트랙의 재생에 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위는 MMCX 교체 스테레오 오디오 케이블, 아래는 마이크와 리모트가 포함된 MMCX 교체 헤드셋 케이블 입니다. 귀 뒤로 넘기는 오버이어 타입으로 메모리 와이어를 사용해 귀에 맞는 편안한 형태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무대 안팎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하게

모니터링 이어폰이기에, 무엇보다도 모니터링과 제품의 기능이 최우선이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그것만 생각할 수는 없었습니다.

 

M7PRO 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클리어 외관은 어디서나 무난하면서도 때로는 은근하게 돋보이는 매력이 있습니다.

노이즈 차단 기술에 컴플라이 폼팁의 과학을 더하다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는 M7PRO 의 바디는 낮은 볼륨에서도 청음을 수월하게 하면서 청력을 덜 자극합니다. 여기에 동봉되는 컴플라이 메모리 폼팁(Comply 정품)이 착용감을 향상시키고 노이즈는 더욱 줄여줍니다.

M7PRO 와 스테레오 오디오 케이블 & 스테레오 헤드셋 케이블, 컴플라이 폼팁 2쌍, 기본 실리콘 팁 5쌍과 단자변환어뎁터, 유저 메뉴얼과 전용 케이스가 팩키지에 동봉됩니다.

 

M7PRO 보러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