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I] 롤리 런칭파티 ROLIPOP 후기

지난 11월 17일 홍대 HOUSE OF RED ROCK 공연장에서 롤리의 신제품 Seaboard BLOCK 출시를 기념하는 파티를 열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와 씨보드 블락을 체험하고 공연을 즐기며 뜨거운 금요일 밤을 함께했습니다.

이날 파티에는 롤리(ROLI)의 아시아 세일즈 매니저 Anthony 씨가 참석하여 첨단 악기를 제조하는 영국의 브랜드 롤리에 대해 소개하고, 5D 터치를 지원하는 무선건반 씨보드 블락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셨습니다.

공연장 곳곳에는 롤리의 씨보드 블락, 블락스, 씨보드를 직접 연주할 수 있도록 시연대를 마련했습니다.

신제품 씨보드블락과 라이트패드,루프블락을 아이패드와 연결하였습니다.

씨보드라이즈는 아이맥과 연결하여 이퀘이터의 응용성과 확장성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 했죠.

시연회와 브랜드 프리젠테이션 종료 후, 영국에서 전용기를 타고 날아온 롤리(ROLI)의 전문연주자 HEEN의 멋진 공연을 필두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MC계의 황제, MC계의 엘리트, MC계의 우상 MC중에 MC 프라임님이 이날 진행을 맡았습니다.

Heen 의 독무대 이후 이어진 프로젝트 밴드 플렉스의 무대입니다. 플렉스는 5인조로 구성된 인디밴드입니다. 이날 씨보드 3대와 드럼, 건반 한대와 보컬이 꽉 찬 밴드 사운드를 들려줬습니다.

학창시절 맨 앞자리에 앉아 선생님의 말씀을 경청했을 것 같은 모범생 외모의 플렉스 보컬 김민승에게는 반전의 매력이 있었습니다. 폭발적인 씨보드 연주와 넘치는 끼를 주체할 수 없이 마구 발산하던 보컬의 무대는 긴 여운과 감동을 남겼습니다. 

** 플렉스를 비롯~ 아티스트들의 롤리팝 공연 영상은 추후 사운드캣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됩니다~^^

https://www.youtube.com/user/TheSoundcat

다음으로 랩퍼 화나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올해 발매한 새 앨범의 수록곡들을 Heen의 씨보드 연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역시 랩퍼 화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파워풀한 무대였습니다. 저도 객석에서 함께 즐겼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랩퍼 육지담씨가 노래를 3곡 불렀는데, 독특한 카리스마와 존재감 만으로도 빛이 나는 무대였습니다. 교통체증으로 리허설에 늦어 제대로 연습을 못한채 무대에 올라 많은 이들의 탄식과 환호성을 동시에 받았지만, 롤리 행사의 분위기는 육지담씨덕에 한층 무르익었죠.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로 풍성했던 이번 롤리 런칭파티, 관객들과 함께 즐겼던 시간이었습니다.

못 오셔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애프터 영상을 준비중이니 기다려 주세요^^ 다음 이벤트를 기약하며.. 다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롤리코리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OLI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