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CustomInEar

너무 예뻐서 질투나게 만드는 몬스타엑스 기현님의 인이어 / 64AUDIO ‘A18t’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운드캣커스텀요정입니다! 드디어 저의 캐릭터 생겼네용 !! 넘나 귀여웅고 .. ​ ​ 다들 오랜만이쥬 ​ ​ 오늘은 커스텀요정이 어떤인이어를 들고왔을까 ?! 두구두구두구ㅜ두구두구두구두구두ㅜ구ㅜ ​ ​ 바로 !!!!!!! ​ ​ 몬스타엑스 기현님의 커스텀인이어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진짜 실물보고 너무나도 깜!짝! 놀랐어요 ​ ​ 왠줄알아여 ? 상상못할정도로 넘나 예쁘거든요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 ​ 못보신분들을 […]

Read More

갓세븐_마크님의 커스텀인이어 / Westone ‘ES20’

갓세븐 마크님의 커스텀인이어 ! Westone의 ES20입니다 블랙인이어의 레드 커스텀아트 조합 굿이에요 굿~!

Read More

갓세븐_JB님의 커스텀인이어 / Westone ‘ES20’

갓세븐 JB님의 커스텀인이어 ! Westone의  ES20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 그리고 커스텀아트도 블랙&화이트~

Read More

부메랑으로 돌아온 워너원 메인보컬 김재환님의 짱구재환 커스텀인이어 ! / JHAUDIO ‘LAYLA’

        안녕하세요! 사캣 커스텀요정입니다 !     오늘은 ! 부메랑으로 돌아온 워너원의 메인보컬 !! 김재환님의 커스텀입니다 ~   김재환님이 사용하시는 제품은 ~?       JHAUDIO의 LAYLA입니다 !   티타늄 플레이트위에 재환씨의 이름과 재환씨의 짱구볼 !!   여기서 잠깐 !! 왜 짱구볼이냐면 ~~   요로케 짱구는 볼살부자에요ㅠㅠ 포동포동 짱구볼을 닮은 재환씨의 볼땜에 […]

Read More

[Westone] Westone ES80 Review

웨스톤이 미국 콜로라도에 위치한 회사라는 사실은 아마도 모두가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웨스톤은 1959년부터 이어폰뿐만 아니라 청력보호 제품과 군사용 보호 제품을 생산한 유명한 회사입니다. 오디오 애호가들에게는 유니버셜 제품인 W시리즈와 플래그쉽인 W80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웨스톤이 1985년도에 소니 워크맨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이어폰을 생산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웨스톤의 역사는 다음 링크에서 더 자세하게 […]

Read More

잘봐줘 JBJ! 만화를 찢고나온 비주얼의 김동한 커스텀인이어! ‘Westone Labs’

      안녕하세요 사운드캣 커스텀요정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커스텀시간! 오늘은 제2의 IBI 인 JBJ의 김동한씨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 ㅠㅠ 김동한씨의 커스텀인이어를 만나봅시다~!   동한씨가 사용하시는 제품은 Westone Labs의 ES60입니다~~ 블랙 인이어 위에 자신의 이니셜과 별자리 위에 생일인 7월3일! 아이컨택… 빠지지않는 커스텀인이어! 아주 동한씨와 찰떡찰떡 ! 덕질을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 외모보고 너무 놀래서 뭐라고 […]

Read More

워너원 박지훈의 커스텀인이어! 내맘속에 저장~☆★ ’64AUDI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돌아온 사운드캣 커스텀요정입니다! 다들연휴 잘 보내고 계셨나요? 저는 아직 연휴 후유증을 겪고있어요 ㅠㅠ 자 그럼 오늘은 연휴 후유증을 물리쳐줄 인이어스토리 한번볼까요 ? 오늘은 워너원 박지훈씨의 커스텀인이어를 만나 볼건데요 박지훈씨는 64AUDIO의 A12 사용하고 계십니다!     시크한블랙색상에 윙크와 JI로 포인트를 주셨네요! 역시 윙크남 답게 윙크윙크!     헐 저 옆선좀 보시게요… 표정은 시크한데 나는 왤케 […]

Read More

About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개요 ㈜사운드캣 은 2005년 설립 이례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음향기기를 한국에 공식적으로 수입 유통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사운드캣 은 그동안 국내에서 커스텀 이어폰 시장을 선두적으로 이끌고 혁신적인 프로 오디오 제품과 오디오 디바이스 유통을 통해 오디오 산업과 음향업계의 성장에 기여해 왔으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인지하고 국외 유망 브랜드를 발굴하며 지속적인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