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풍부한 사운드, Audioengine 'HD4' 정식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작지만 풍부한 사운드, Audioengine ‘HD4’ 정식 출시


안녕하세요.
작지만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Audioengine ‘HD4’이 정식 출시됐습니다.

Audioengine HD4

파워앰프 내장 ㅣ 120W 출력 ㅣ PCM5102 DAC 내장 ㅣ 블루투스 5.0 ㅣ aptx HD 코덱 지원 ㅣ 케블라우퍼/실크돔 트위터 탑재



작지만 강력하고 풍부한 울림

Audioengine ‘HD4’는 최대 출력 120W의 강력한 파워앰프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와는 어울리지 않는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울림으로 나만의 방을 또 다른 쉼터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고음질 사운드

RCA l AUX l USB 단자를 지원하는 HD4 Wireless는 컴퓨터, 태블릿, 턴테이블까지 연결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여 Melon , Apple Music 등 휴대폰으로 고품질의 음악을 손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0 / aptX HD 코덱 지원)



좌중을 압도하는 원동력

Audioengine ‘HD4’ 는 HD3보단 크고 HD6보단 작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프레임의 4″ 우퍼를 내장하였습니다. 철보다 무려 5배 이상 강한 케블라 소재로서 강력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케블라 소재의 특징

금속 소재들보다 훨씬 가볍습니다.
매우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내열성이 우수하여 발열이 적습니다.



Desk-Fi의 최적화된 아담한 사이즈,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

고음질의 음악을 듣기 위해선 준비해야할 게 많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HD4는 책상 위,서랍 위,작은 테이블 등 특별한 공간을 마련할 필요 없이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HD4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합니다.

여러분이 있는 그 곳에서 최고의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사해 줄 Audioengine의 ‘HD4’는 사운드캣 직영몰인 ‘자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







From.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