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 모니터링 헤드폰 Tago Studio의 'T3-01' 정식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레퍼런스 모니터링 헤드폰 Tago Studio의 ‘T3-01’ 정식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안녕하세요.
제작자의 의도를 있는 그대로 전달하는 레퍼런스 스튜디오 헤드폰 TagoStudio ‘T3-01’이 정식 출시됐습니다.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추구하는 ‘T3-01’

TagoStudio의 ‘T3-01’은 일본의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쿠니오 타고가 아티스트와 엔지니어의 니즈를 모아 만든 정밀한 헤드폰으로서, TOKUMI 제작소를 통해 전량 수작업으로 제작됐으며, 제작자가 의도한 사운드의 느낌을 있는 그대로 전달하기 위한 헤드폰 세팅,천연 목재 하우징, 실크 프로틴 코팅의 40MM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되었습니다.

‘T3-01’의 특징


아름다운 나뭇결과 울림

천연 목재 텍스처를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단풍을 표현하고, 온기를 보존하기 위해 최소한의 디자인을 유지했습니다. 단풍나무는 악기 제작에도 많이 쓰이는 나무로, 있는 그대로의 소리를 내주기 때문에 원음에 충실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엄선된 최첨단 소재와 장인정신의 결과물인 ‘T3-01’은 아름다운 외관과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자랑하는 헤드폰입니다.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사운드

Tago Studio ‘T3-01’은 레코딩 엔지니어,아티스트가 의도한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추구합니다 .지속성을 위해 교체 가능한 부품을 사용했고 오랜 시간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사용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착용성, 디자인과 구조, 재료 이 모든 것들이 하나하나 신중하게 선택되어 제작자가 의도한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실크 단백질 코팅

T3-01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고성능 40mm 드라이버 유닛의 진동판에는 군마현립 섬유산업 연구소와 공동으로 연구하여 나온 결과물인 실크 단백질 코팅이 적용됐습니다. 40mm드라이버는 군마현의 명주실을 진동판에 맞춰 정제한 후 녹여서 만든 드라이버로서,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답고 유연한 음질을 구현했습니다.


Tago Studio ‘T3-01’출시프로모션


Tago Studio ‘T3-01’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Tago Studio ‘T3-01’ 구입 시 TheMix 다용도 파우치를 증정합니다 .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프로모션 종료됩니다.

레퍼런스 스튜디오 헤드폰 Tago Studio ‘T3-01’은 자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





From.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