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캣츠 음향 악기 렌탈, 이어폰 구독 시 컴플라이 폼팁 무료 증정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카카오 캣츠 음향 악기 렌탈, 이어폰 구독 시 컴플라이 폼팁 무료 증정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카카오 채널인 ‘캣츠 음향 악기 렌탈’에서 렌탈드리고 있는 이어폰 제품들과 관련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현재 렌탈 드리고 있는 이어폰 제품들은 무려 25개입니다.


Westone 및 ETYMOTIC, Earsonics, 해피 플러그, 64audio 등의 이어폰 제품들을 진행하고 있고, 현제 제품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여러분들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제품들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또한 이어폰 제품 소개에 이어 이어폰 제품 구독하시는 분들께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 드리고 있습니다.




이어폰에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폼팁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폼팁의 경우 귀 안쪽이 쓸리 거나 오래 착용하면 귀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저희가 준비한 [ 컴플라이 폼팁 ] 은 다릅니다.

24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주고 완벽하게 귀를 감싸는 구조로 더욱 완벽한 음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일부 제품은 외부 노이즈를 차단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일반적인 이어폰과는 차원이 다른 격을 만들어 냅니다.

다양한 기종과 호환하여 착용하실 수 있고, 먼지나 이물질 등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인하여 간단하게 물 세척 및 솔 청소로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코올만 피해주세요.

이러한 내용의 [ 컴플라이 폼팁 ] 을, 항상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는 이어폰 구독 시 무료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더욱 편안한 음악 감상과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캣츠 음향악기 렌탈’ 은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해당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s.kakao.com/pages/store/catsaudio/category/64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