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미디어(AVerMedia)의 AX310과 AM330 신제품 출시 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에버 미디어(AVerMedia)의 AX310과 AM330 신제품 출시 소식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머들에게 효율적인 스트리밍 환경을 제공하는 에버미디어(AVerMedia)의 신제품 AX310과 AM330 이 출시되었습니다.

에버미디어(AVerMedia)는 오디오 및 비디오 주변 장치에서 온라인 방송을 위한 캡쳐 스트리밍 솔루션까지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해 온 브랜드입니다.

이번에도 에버미디어(AVerMedia)는 그들의 놀라운 신제품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줄 것 입니다.

AVerMedia AM330 / AVerMedia AX310


AM330은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라 평가받는 마이크들의 기술을 집약한 모델로서 스트리머의 목소리를 가장 선명하게 수음하도록 설계된 마이크입니다. 빌트인 된 팝 필터는 스트리머의 팝 노이즈를 한번 더 걸러 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메탈의 보디와 솔리드 한 디자인은 아름답고, 견고한 내구성은 AM330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오디오 믹서 및 컨트롤 센터인 AX310은 5인치 터치패널과 4개의 물리버튼, 6개의 노브를 탑재하여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오디오 컨트롤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RGB를 조종하고 이미지를 터치패널의 백그라운드로 사용할 수 있어서 스트리머의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요소가 더해진 것이 AX310의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만 집중하고 싶은 라이브 스트리머에게 위 제품들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zound.co.kr/index.htm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