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ØDE 신제품 MicDrop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RØDE 신제품 MicDrop 출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2021년 봄. RØDE는 빠르고 간단하게 라발리에 마이크와 송신기를 결합할 수 있는 케이블 액세서리 MicDrop을 출시하였습니다.

신제품 MicDrop은 라발리에 마이크 커넥터 부분에 결합하여 사용하도록 제작된 마이크 액세서리입니다.  RØDE의 Laviler GO와 같은 라발리에 마이크는 실/내외 영상 촬영 시 사용되는 마이크이며, Wireless GO와 같은 바디팩 송신기가 필수적으로 함께 사용되고 있습니다.

RØDE MicDrop은 업계의 표준인 Lavalier, Lavalier GO, Smart Lavalier+를 포함하여 모든 RØDE 라발리에 마이크와 호환됩니다.

또한 MicDrop은 황동 재질로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으며 광택이 있고 매끄럽게 제작되어 편안하고 효율적인 착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야외 촬영 현장에서는 신속하게 사용자의 옷 속으로 마이크 케이블을 넣어 마이크를 착용해야 할 경우, 또는 활동이 많은 촬영 시 옷 안으로 넣은 케이블이 꼬여 그로 인해 커넥터가 분리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마이크 케이블로 인해 생기는 에러 사항을 최소화하여 녹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RODE 의 신개념 액세서리 MicDrop은 2021년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입니다.


👇 아래의 영상에서 미리 RØDE MicDrop을 만나 보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j21SLmVGu1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