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 음악작업을 위한 FL Studio 사운드캣 공식 런칭소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미디 음악작업을 위한 FL Studio 사운드캣 공식 런칭소식

안녕하십니까?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회사 사운드캣입니다.

Image-Line 사의 DAW (Digital Audio Workstation) FL Studio의 사운드캣 공식 런칭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FL Studio는 완벽한 음악 제작 환경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DAW입니다. 20년 이상의 혁신적인 개발 과정을 거듭하고 있는 FL Studio는 전문가 레벨의 작곡, 편곡, 레코딩, 편집, 믹싱 및 마스터링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FL Studio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DAW 중 하나이며, 프로페셔널한 오디오 퀄리티는 물론 뛰어난 직관성과 높은 호환성을 기반으로 프로 뮤지션들에게 창의적인 환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FLEX, DirectWave, Harmless, Maximus등 장기간의 개발 과정에서 습득한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다수의 Plug-In은 여러분의 작업 환경이 더욱 많은 가능성과 높은 차원의 사운드 퀄리티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음악 제작에서의 시공간적 제약이 사라지고 있는 현재의 흐름에 맞춰 FL STUDIO MOBILE 버젼의 출시로 모바일 및 테블릿 환경에서도 FL Studio의 다양한 장점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MARTIN GARRIX, PORTER ROBINSON, AFROJACK, MADEON, AVICII, 9TH WONDER 등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에게 널리 사용된 FL Studio는 사운드캣 및 공식 대리점들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