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tion의 만능 마스터 키보드추천 Launchkey MK3 신제품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Novation의 만능 마스터 키보드추천 Launchkey MK3 신제품 출시

안녕하세요! 입문부터 프로까지 모두가 사랑하는 마스터키보드 LaunchKey MK3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에선 더욱 좋아진 기능들이 추가되었어요. MK2에선 볼수 없었던 Chord 모드, Scale 모드, 강력한 아르페지에이터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었습니다.

간단하게 MK3의 주요 특징들을 알려드릴게요!

MK3 주요특징

Ableton Live를 위한 설계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모든 컨트롤 기능에 쉽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느낌에 따라 연주

벨로시티 센서티브 건반과 16개의 패드는 역동적이며 풍부한 표현력을 선사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코드 모드

Fixed, Scale, User의 세가지 코드 모드는 여러분에게 한 손가락으로도 코드를 트리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케일 모드

스케일 모드는 건반과 패드를 선택한 스케일의 노트로 바꿔줍니다.

Capture MIDI

Ableton Live의 Capture MIDI에 원터치 액세스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놓치지 마십시오

강력한 아르페지에이터

아르페지에이터는 여러분을 멜로딕하며 하모닉스럽고 리드미컬한 사운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IDI 컨트롤

5핀 MIDI 아웃풋으로 모든 MIDI 호환 장치와 함께 작업하세요. 8개의 로터리 엔코더와 9개의 45mm 페이더(49 및 61건반)를 사용하여 악기 및 이펙트를 완벽하게 조정가능합니다.

또한 Launchkey는 컴퓨터 유무에 관계없이 스탠드얼론으로도 동작이 가능해서 어떠한 음악을 제작하든 완벽한 컨트롤러입니다. 스튜디오 및 라이브 환경에서의 모든 하드웨어를 컨트롤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증정되는 소프트웨어

※ 무료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는 제조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Ableton Live 10 Lite – 업계 선두의 소프트웨어로써 Launchkey와 최고의 궁합을 이룹니다.

Serato Sample LE – 강력하고 직관적인 샘플러 플러그인으로 샘플을 신속하게 찾고 잘라내는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Splice sounds – 2개월의 멤버쉽과 더불어 매일 새롭게 릴리즈되는 수백만개에 달하는 고품질의 루프 및 프리셋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pitfire Audio LABS Expressive Strings – 런던의 뮤지션과 샘플링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스트링 샘플입니다.

XLN Audio Addictive Keys – Focusrite 또는 Novation의 제품을 처음 등록할 때 4개의 가상 키보드 중 하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Klevgrand R0Verb – 간단한 리버브에서 매우 복잡한 딜레이까지의 사용하기 쉬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입니다.

Klevgrand DAW Cassette – 새츄레이션, 디스토션, 노이즈 및 워블을 정확하게 재현해내어 테이프 데크의 사운드를 에뮬레이트하는 플러그인입니다.

AAS Session Bundle – 음악 제작자를 위한 건반, 기타 및 신스 플러그인으로 여러분의 트랙에 필수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Novation Sound Collective – Novation 사용자가 새로운 사운드를 찾을 수 있는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으로, Collective에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사운드를 통해 여러분만의 음악적 영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간단 SPEC –

16 RGB backlit velocity sensitive pads / Pitch end and modulation wheels /  8 knobs /5pin MIDI out socket / Arp/Scale/Fixed chord buttons / Track navigation buttons / Capture MIDI/Qauntise/click/undo buttons

또한 Launchkey MK3는 25, 37, 49 및 61건반으로 구성되어 사용가의 선택이 조금 더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상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http://asq.kr/6FF4xihTsA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