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ods Pro 전용 COMPLY 메모리 폼팁 2.0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AirPods Pro 전용 COMPLY 메모리 폼팁 2.0 출시!

에어팟 프로를 더 완벽하게!

유사품이 따라할 수 없는 컴플라이!

이전에도 말씀 드렸었지만 Comply는 미국의 HEARING COMPENET에서 1990년도 귀 커널 전문가이자 ceo인 올리베이라 박사를 통해 귀에 관련된 15개의 이상의 특허권을 갖고 시작된 브랜드이며 comply는 현재 전세계 75개 이상의 브랜드와 OEM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먼저! 애플 에어팟 프로 전용 프리미엄 폼팁은 Apple Airpods Pro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개개인의 귀 모양에 맞게 착용되므로 장시간 착용하여도 귀 통증없이 편안하게 음악 감상 및 통화를 즐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컴플라이 폼팁을 내 이어폰에 껴줘야 하는 이유

1.최상의 노이즈 ISOLATION

실리콘 팁을 사용 시 외부 소음 및 주변의 방해 요소들을 차단 하기 힘들기때문에 온전히 음악 감상에 집중하기 힘드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컴플라이 폼팁은 기존 실리콘 팁에 비해 최소 2배이상의 외부 소움 데시발 감소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음악감상에 더욱 집중하시기 편하실거에요

2.최상의 오디오 경험

컴플라이 폼팁은 외부 소음 차단력이 좋아 실리콘 팁과는 다르게 베이스 저음을 향상시켜주기때문에 여러분이 들으시는 음악을 보다 생동감 넘치고 비트감 있는 사운드로 귀에 곧 바로 전달시켜 최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합니다.

3.내 귀에 딱 맞는 완벽한 핏

메모리폼 소재의 컴플라이 폼팁은 수축 후 확장되어 사용자마다 본인에게 맞는 핏의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컴플라이 폼팁은 전세계의 인구를 타켓팅하여 제품을 설계하고 고안하여 컴플라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4. 편안한 착용감

체온에 의해 변화하는 메모리폼 소재는 실리콘 팁에 비해 30배나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귀에 이물감이나 불편함이 낮아 피로도를 최소화시켜 줍니다!

– 컴플라이 폼 팁 사용에 따른 ANC 성능 변화 그래프 –

또한 에어팟 프로의 메모리 폼팁은 장착한 채 충전 케이스에 넣어도 충전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전 2.0버전에 비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내구성

전체적인 내구성(폼팁, 결착부분, 왁스가드)을 강화하여 기존 1.0에서 발생하였던 문제를 최소화하였습니다. ​

왁스가드

왁스가드 부분을 개선하여 좀 더 촘촘히 변경하였습니다. ​

결착부분

에어팟 프로에 알맞게 제작된 결착부분으로 1.0버전보다 손 쉽게 장착하고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에 장착하는 법

1. 컴플라이 폼팁의 하단홈을 에어팟 프로의 홉에 맞춰 넣어주세요.
2.클릭하는 느낌이 나도록 밀어넣고 빠지지 않는지 확인해보세요
3.착용하여 음악감상을 즐깁니다

분리하는 법

엄지, 검지와 중지로 폼팁과 코어를 감싸쥔후 폼팁을 앞또는 뒤로 꺽어서 빼주세요.

(힘을 세개 주지 않아도 쉽게 분리되니 너무 강하게 힘을 가하지마세요.)

세척방법

따뜻한 물에 폼팁을 적신 후 타월로 물기 제거 후 말려준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눗물이 아닌 따듯한 고인 물에서 이물질 정도만 빠르게 세척해주세요)

사이즈는 총 3가지!

높이 7.62mm ± 0.64mm
S – 10.92 x 13.08mm +/- 0.5mm
M – 11.56 x 13.97mm +/- 0.5mm
L– 12.95 x 15.49mm +/- 0.5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