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이어플러그 'SIFE' 국제상표권 WIPO 취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커스텀 이어플러그 ‘SIFE’ 국제상표권 WIPO 취득

국내 커스텀 이어플러그의 대명사격 브랜드 ‘SIFE’의 WIPO 국제 상표권 등록 소식을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6월 17일자로 ‘SIFE’ 브랜드는 세계지적재산기구WIPO의 심사를 통해 정식으로 국제 특허 및 상표권을 획득하였습니다.



이어플러그는 외부소음을 줄여주는 역할 뿐만 아니라 청력보호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품입니다. 귓본을 떠 본인의 귀에 맞게 자체 제작하는 커스텀 이어플러그는 국내에서 ‘SIFE’ 이어플러그’가 유일합니다. 국제 상표권 및 특허를 인정받은 ‘SIFE(사이프)’는 미국을 포함한 148개 국가에서 특허권을 인정하는 특허협력조약(PCT)하에 정식 등록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SIFE’는 현재 수면용 커스텀 이어플러그가 출시되어 있고, 앞으로 스터디(공부용),데일리(일상용),뮤지션(공연용),인더스트리(산업용),에비에이션(기내용) 등 5가지가 신제품이 추가로 런칭될 예정입니다.

국내 자체생산 커스텀 이어플러그 SIFE

SIFE 이어플러그는 어떤게 있을까?

딥 슬립은 수면용 이어플러그로서 수면 장애를 겪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며 스터디는 수험생, 프리랜서, 재택근무자를 위한 탈착이 용이한 몰입용 이어플러그, 데일리는 생활소음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귀를 완전히 막지 않은 일상용 이어플러그입니다. 뮤지션은 모니터링용 이어플러그로  저,중,고음 전영역을 걸친 플랫한 감쇄가 가능하여 악기연주자, DJ, 공연기획자들에게 알맞으며, 인더스트리는 산업현장종사자를 위한 소음차단 및 음향댐퍼를 통한 의사소통 가능 이어플러그, 에비에이션은 기체 승무원을 위한 기압유지장치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동시에 원활한 교신을 돕는 이어플러그입니다.

SIFE 이어플러크 컬러 및 디자인

SIFE 이어플러그의 장점은

SIFE 이어플러그는 맞춤 제작으로 완벽한 착용감과 뛰어난 차음성이 장점이며 세척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필터를 통한 감쇄 효과로 소음으로부터 청력을 보호하되 반드시 들어야 할 외부의 소리는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제작되어 기존 귀를 막는 수준의 이어플러그와는 차원이 다른 이어플러그라 할 수 있습니다.

​SIFE 이어플러그 제작자 박정현 팀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음 관련 이슈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청력은 한번 손실하게 되면 100% 회복이 되지 않기에 청력을 잘 관리해야 한다. 이번 국제상표권 취득을 통해 SIFE가 전 세계인의 소음 관련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이어플러그로 발전해나갈 첫발을 내딛었다고 생각한다”

SIFE 이어플러그 제작자 박정현 팀장

사이프 이어플러그는 국내에서도 온라인쇼핑몰 ZOUND와 펀샵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사이프이어플러그. 세계적인 브랜드로 인정 받을 수 있는 마드리드 국제 상표권(WIPO)를 취득한 ‘SIFE’의 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