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톤, 신제품 모니터링 인이어 'PRO X Series'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웨스톤, 신제품 모니터링 인이어 ‘PRO X Series’ 출시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오는 8월 27일. Westone의 신규 라인업 PRO X Series가 자운드를 통해 출시됩니다. 이번 PRO X 시리즈는 웨스톤의 스테디 셀러이자 음악애호가 및 뮤지션,세션들의 인이어로도 각광받고 있는 UMPRO 시리즈를 계승하는 모델로서 오랜기간 쌓아올린 웨스톤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모델입니다.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기존 UMPRO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LINUM BAX T2™ 케이블을 채택하여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이 향상되었으며 웨스톤 특유의 BA 드라이버 세팅은 전작 보다 명료해지고 정위감 높은 소리를 들려줍니다.

다양한 장르의 유저에게 적합한 5가지 라인업

‘PRO X10’은 싱글(1BA)드라이버 인이어로 유닛의 크기가 작아 착용감 그 어느 제품보다 뛰어나며, 전작 1BA 모델과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저,중,고역이 전부 향상되었고, 특히 보컬 모니터링에 특화되어 보컬이나 키보디스트에 적합한 인이어입니다. PRO X20’은 듀얼(2BA)드라이버 인이어로 X10에 비해 저역이 크게 강조되어 드러머, 락음악을 좋아하는 음악애호가에게 적합한 인이어입니다.
‘PRO X30’은 트리플(3BA)드라이버 인이어로 뛰어난 해상력과 표현력이 장점이며, 강화된 고,저역은 베이시스트나 기타리스트에게 적합한 인이어입니다. ‘PRO X50’은 펜타(5BA)드라이버 인이어로 PRO X Series의 가장 최상위 모델이며, 높은 해상력과 뚜렷한 정위감은 PA 엔지니어 및 스트링 연주자에 적합한 가장 하이스펙의 인이어입니다.

또한, 출시 이벤트로 초도 물량분에 한하여 9월30일, 물량소진시까지  ‘iFi audio iTraveller’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Westone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된 신규 라인업 PRO X Series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Westone PRO X Series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