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VEGAS PRO 19 출시 프로모션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프리미엄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VEGAS PRO 19 출시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199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MAGIX의 VEGAS PRO 19를 사운드캣에서 출시합니다.

VEAGS PRO는 GPU기반의 하드웨어 액셀레이션을 위한 OPENCL 사용자의 프리미엄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쉬운 조작법과 다양한 프리셋을 통해 브이로그, 영화작품 등을 비교적 쉽고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VEGAS PRO의 대표작은 Jeep, Nescafé, Lexus 등이 있으며 현재까지도 수많은 광고 및 영화 제작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NEW VEGAS PRO 19

오는 9월 1일 새롭게 출시되는 VEGAS PRO 19에는 보리스FX 플러그인도 함께 제공되며
VEGAS PRO 19 post는 새롭게 추가된 이펙트,이미지 편집 기능 및 필터,글리치 등 390개 이상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더욱이 부드럽고 빠른 영상 편집,제작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Vegas Pro 19 출시를 기념하여 쇼핑몰 ‘자운드’와 ‘어반싱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본 행사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VEGAS PRO 19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 : 9월1일 ~ 9월 30일


프리미엄 영상 제작 소프트웨어 VEGAS PRO 19는 사운드캣 공식 스토어인
쇼핑몰 자운드와 어반싱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운드 바로가기
어반싱크 바로가기



From.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