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iodic audio 신제품 휴대용 고음질 미니 DAC 및 앰프 Rhodium (페리오딕 로듐) 정식 출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Periodic audio 신제품 휴대용 고음질 미니 DAC 및 앰프 Rhodium (페리오딕 로듐) 정식 출시


Periodic audio 신제품 휴대용 고음질 미니 DAC 및 앰프인 Rhodium이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Periodic audio는 미국에서 2016년 댄 위긴스 박사에 의하여 고품질 오디오 성능에 주된 가치를 두고 만든 모바일 Hi-Fi 회사입니다. 특히, 댄 위긴스 박사는 “극단적인 음질 우선주의자”로 알려져 있으며 원소 기호를 제품명에 붙이는 독특한 작명 센스와 Periodic audio 제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뛰어난 음질로 전 세계 많은 매니아들에게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극한의 해상도를 위한 Rhodium

Rhodium은 세계 최고의 가치를 자랑하는 고해상도 오디오 DAC 겸 이어폰 앰프로서 Android 스마트폰이나 애플사의 아이패드의 USB-C 단자에 연결만 해주면 32 bit / 384kHz DAC로 고음질 출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반 USB-C와의 차이점

USB-A 타입의 젠더가 포함되어 있어 스마트 기기뿐만 아니라 일반 컴퓨터나 노트북에도 연결하여 손쉽게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 고음질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Rhodium은 32Bit 384kHz PCM 재생과 DSD64/128 지원이 가능하므로 고음질 음원 재생도 가능하며, 시중 마이크 내장 이어셋과도 호환되어 음성통화도 고음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Rhodium이 시중 저가 USB-C 젠더DA와 다른 점은 모든 오디오 경로에 클래스1급 “C0G” 특주 오디오 레벨 세라믹 칩 콘덴서를 적용하였고, 전원부에는 빠르고 안정적인 X7R 칩 콘덴서 선재는 OFC 선재로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 제품에 비해 높은 품질을 선보입니다. 특히, Periodic의 음질 극단주의적인 튜닝으로 저렴한 가격에 매우 뛰어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PC에서 마이크 기능이나 USB-C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부 특수 기종을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청음 제품이 비치되어 있는 청음샵 내에서 제품 테스트를 진행 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용 고음질 미니 DAC 및 앰프 Rhodium은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rom. 사운드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