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에 음향기기 기증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에 음향기기 기증


안녕하세요. 사운드캣입니다.

저희는 지난 5월 6일, 서울시 동대문에 위치한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에 약 1천만원 상당의 음향기기를 기증하는 기부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증된 헤드폰과 건반은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에서 노인들의 악기연주 및 음악감상 등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는 1986년, ‘은천노인상담소’라는 이름으로 무료함과 외로움으로 고통받는 노인분들의 손을 잡아드리고자 설립된 복지센터입니다. 현재는 정부지원을 통해 재가복지사업 통합건물을 세워, 다양한 노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운드캣의 박세원 본부장님께서는 이번 기증활동을 더불어 앞으로의 사운드캣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실버세대를 넘어 뉴실버세대가 좋은 악기와 음향기기로 더 나은 여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사운드캣은 노인복지지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회 전반에서 음악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할 것”

그리고 저희와 함께 ‘은천재가노인지원센터’ 로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네이버 해피빈 모금을 통해서 복지 지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s://happylog.naver.com/hlog/eunchon7/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