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라이트] 무료 Sound Radix 소프트웨어 및 25% 할인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포커스라이트] 무료 Sound Radix 소프트웨어 및 25% 할인

3 월 29 일부터 5 월 3 일까지 Sound Radix와 협력하여 무료로 SurferEQ 2 Boogie 플러그인 (Focusrite 고객 전용으로 개발 된 SurferEQ 2 플러그인 버전)을 제공합니다. SurferEQ 2 Boogie 가격은  SurferEQ 2에서 25 % 할인된 가격입니다. Focusrite 하드웨어 고객은 Focusrite 계정에서 해당 제안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urferEQ 2 Boogie는 3 개의 밴드를 특징으로하며, 그 중 2 개는 Shelf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으며, Center Band는 Surf와 Static 모드 사이에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서핑 모드는 모노 포닉 악기 또는 보컬 소스의 음높이를 추적하고 음원의 자연스러운 고조파 균형을 유지하면서 음원에 비례하여 음원의 음색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음악에 대한 대역의 주파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Plug-in Collective은 Focusrite와 가장 멋진 소프트웨어 브랜드 사이의 커뮤니티입니다. 당신이 훌륭한 Plug-in 을 찾고자한다면 Plug-in Collective가 무료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있게 해줍니다.

Focusrite 장비를 등록해야만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2 개월마다 Focusrite 계정에 하나의 제안이 포함됩니다. Focusrite와 같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차기 제작을위한 새로운 영감을주는 곳은 없습니다.

Sound Radix는 사용자가 훌륭한 사운드를 얻을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소프트웨어 도구를 개발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이 팀은 매우 스마트 한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이며 즉각적인 인터페이스와 결합하여 최소한의 복잡성으로 사용자에게 엄청난 양의 전력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링크

https://global.focusrite.com/plugin-colle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