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로데 NT-SF1, 노드키보드 Electro 6 등..KOBA2018 서 신제품 공개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로데 NT-SF1, 노드키보드 Electro 6 등..KOBA2018 서 신제품 공개

*노드키보드 Electro6. 출시예정. KOBA2018에서 공개

 

사운드캣이 오는 5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방송. 음향. 조명 전시회(KOBA2018)’에 참가해 음향산업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선보입니다.

올해에도 주력군인 음향기기에 집중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특히 2018년 출시 예정인 오디오 인터페이스, 마이크, 신디사이저 등을 이번 쇼에서 최초 출품할 계획입니다.

출품 예정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급 마이크 프리를 내장한 USB 타입의 오디오 인터페이스 포커스라이트 Clarett USB 시리즈와 마이크 전문 제조기업 sE의 2200, V7 다이내믹 마이크 등 초보자부터 프로 음향 기술 전문가들에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다양한 음향기기들을 비롯하여 노베이션 Peak, Circuit Monostation 등 멀티 신디사이저와 올 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비비드한 색상을 입힌 MXL의 LSM-9 POP 마이크도 이번 쇼에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비비드한 컬러가 매혹적인 MXL의 LSM-9 POP마이크

 

이 밖에도 스웨덴 건반 제조 기술자의 손을 거쳐 탄생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노드키보드(Nordkeyboards)의 신제품 Electro6 및 해머 액션 하이엔드 건반 스테이지(Stage) 시리즈의 최신판 Stage3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VR영상용 3D사운드 녹음이 가능한 RODE NT-SF1 마이크. 출시예정. KOBA2018에서 공개

 

또한 이번 쇼에서 50년 전통의 마이크 제조기업이자 온카메라 마이크 분야 세계 판매율 1위인 RØDE의 새로운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출사표를 던지는데요,  RØDE 부스에서는 기존의 스테디셀러 마이크를 비롯, VR 을 접목시킨 영상에 걸맞은 사운드 레코딩이 가능한 NT-SF1 마이크와 RODEL:inkPerformer Kit 등의 신제품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KOBA2018 사운드캣 부스 A840에 오시면, 행사기간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참관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