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KOBA2018 참가후기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사운드캣 KOBA2018 참가후기

사운드캣이 국제음향조명박람회 KOBA2018 참가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미지 출처 : http://www.kobashow.com

KOBA쇼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음향조명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코엑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쇼에서는 사운드캣의 프로 오디오 시스템 및 미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품했습니다. Focusrite, MXL, Novation 등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 신디사이저등을 비롯하여 포터블 마스터건반 xkey 및 6월 출시 예정인 RODE 마이크 라인업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Focusrite 존입니다.

레드시리즈와 레드넷을 포함하여 이번 달 새로이 출시된 클라렛 USB 타입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마이크입니다. MXL, ASTON, sE 등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사운드캣 스테디 셀러들을 한자리에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상큼한 컬러가 매력적인 MXL POP 컬러 마이크도 인기였죠.

올해 쇼에서는 사운드캣이 새로운 디스트리뷰터가 된 RODE의 마이크들도 보실 수 있었는데요.

국내에 아직 출시하지 않은 Rodelink performer kit와 Rode SoundField NT-SF1 등 신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요즘 방송 트렌드인 1인 미디어! 코바쇼 사운드캣 부스에서는 최근 핫한 유투버들의 스트리머 생중계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었죠. 게임 방송, 음악 방송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라이브를 하는 유투버들의 모습이 인기였습니다.

라이트 쇼로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는 노베이션의 런치패드 입니다.

보코더 미니노바

롤리의 블락스 송메이크 키트

그 외에 휴대용 포터블 건반 Xkey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해 여러분들과 만나볼 수 있었던 KOBA2018 사운드캣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