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 zound blog youtube

[Focusrite] 카말 윌리엄스 : ‘The Return’ 프로듀싱

 

카말 윌리엄스의 데뷔 앨범인 ‘The Return’제작 시, 밴드 리더인 AKA 헨리 우 (Henry Wu)는 그들의 음악이 편안하게 들리고 자유롭게 흐르는 듯 들리기를 기대했습니다. “이 앨범은 저희 어머니의 방에 있던 Clarett 8Pre로 녹음했어요.” 라고 윌리엄스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레코딩을 할 때 음악 뿐 아니라 녹음되는 환경까지 함께 녹음을 하는 것입니다. 저는 녹음되는 음악과 녹음되는 환경 이 두가지 요소가 바로 음악을 만드는 것의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The Return’은 ‘Yussef Kamaal Project’에서 비롯된 자연스러운 진화로, 환상적인 재즈는 최소화하고 사람이 많은 런던 거리에서 나오는 온갖 질감, 소리, 신호를 한데 어우러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Clarett 8Pre 18인치, 20-out Thunderbolt™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엔지니어 Richard Samuels에게 커다란 발견이었습니다. “우리는 SSL 스튜디오에 있었고 모든 훌륭한 키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아주 편안한 환경에 있는 음악가는 낮이건 밤이건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우리는 그것을 얻을 수 있죠”

The Return은 헨리 우의 새 앨범으로, 2018년 5월 25일 해외 발매 예정입니다.

Clarett 8Pre에 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이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