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RØDE (RODE) K2 - 사운드캣

사운드캣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

[제품정보] RØDE (RODE) K2

 

RØDE (RODE) K2 – RØDE MICROPHONES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RØDE 마이크 중의 하나로써, 클래스 A 증폭 방식을 채택한 진공관 튜브 마이크입니다.

튜브 마이크는 내장된 진공관을 거쳐 신호를 처리해 일반 콘덴서 마이크에 비해 섬세함, 디테일을 잘 표현해 고성능 마이크의 진수를 느낄수 있습니다.

1950년대 전설적인 마이크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고급 멀티 패턴 진공관 콘덴서 마이크 K2는 다른 마이크에서는 경험 할 수 없는 차별화된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자랑합니다

K2의 전자 회로에는 수작업으로 선별된 692등급의 트윈 트라이오드 밸브와 최고 등급의 부품이 사용되었습니다

1” 금도금 라지 다이어프램 캡슐을 장착하고 있어 보컬 녹음 뿐 아니라 다양한 악기를 넓은 공간에서 녹음할 때, 근접 녹음을 할 때 터치 하나 마저도 섬세하게 포착해 내는 놀라운 성능을 발휘합니다.

열처리를 거친 고강도 스틸 메쉬 헤드와 올 메탈 바디는 진공관이 내장된 전자 회로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노이즈를 최소화 할 수 있게 설계 되었습니다.

K2는 세계적 수준의 보컬 녹음 마이크이며 동시에 다양한 악기를 넓은 공간에서 녹음할 경우에 적합합니다.

앰프 마이킹 등 근접 녹음시에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어쿠스틱 악기도 특유의 섬세함으로 완벽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모델명 – K2
진공관 튜브 멀티패턴 콘덴서 마이크
동일모델 출시연도 – 2018년 7월
수입사 – 사운드캣
제조자 – RØDE
제조국 – 호주
품질보증기준
– 제품 하자는 1년 무상 A/S 가능,
– 소비자 과실은 무상 제외
※ 보증기간은 영수증 또는 구입 내역서 기준 산정
A/S책임자 – 사운드캣 070-7019-4347

 

구성품

– K2 진공관 튜브 콘덴서 마이크
– 쇼크마운트
– 마이크 보관용 하드 케이스
– 멀티패턴 전용 파워 서플라이
– 7핀 XLR 케이블